'레벨업' 레드벨벳-아이린&슬기, 아슬자매와 함께하는 '자연 친화 힐링 캠프'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8-19 12:58   수정 2020-08-19 13:00

'레벨업' 레드벨벳-아이린&슬기, 아슬자매와 함께하는 '자연 친화 힐링 캠프'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사진=SM C&C STUDIO, 웨이브)


레드벨벳의 첫 유닛 아이린&슬기가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시즌 종료를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해 오는 9월 2일 수요일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외전’으로 돌아온다.

성황리에 유닛 활동을 마무리한 아이린&슬기는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에 출연해 ‘아슬 자매’ 케미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는 지난 12일 총 12회로 종영하며 팬들에게 아쉬움을 남겼는데, 이를 달래기 위해 팬들을 위한 특별 외전이 추가로 방영될 예정이다.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는 오늘(19일) 오전 11시 wavve와 YouTube 채널 ‘SM C&C Studio’를 통해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외전’의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슬기는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라며 외전의 시작을 알렸다. 아이린은 “본격 자연 친화 힐링 캠프”라며 스페셜 프로젝트의 기대감을 높인다. 아이린&슬기의 유닛 활동을 마무리하는 기념으로 마련한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외전’에는 과연 어떤 프로젝트가 담길지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아직 끝나지 않은 아이린&슬기의 유닛 리얼리티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외전’은 9월 2일 오전 11시 ‘wavve(웨이브)’를 통해 첫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YouTube 채널 ‘SM C&C Studio’에서 동시 방영된다.

한편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를 제작하는 SM C&C STUDIO는 유튜브를 비롯해 네이버, V LIVE(V앱), 네이버 TV, 웨이브(wavve), Seezn(시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