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쳐야 찬다', 포상 휴가 떠난 어쩌다FC...삼림욕 관광부터 바비큐 파티까지 풀코스 선사

입력 2020-08-24 11:01  


[연예팀] ‘어쩌다FC'가 유쾌 상쾌한 포상 휴가로 안방 무더위까지 시원하게 날려 버렸다.

지난 23일 방송된 JTBC '뭉쳐야 찬다‘에서는 구 대회 목표였던 4강 진출 달성을 기념하여 철원 한탄강으로 포상 휴가를 떠났다. 보기만 해도 흥미진진한 래프팅 체험부터 빼놓을 수 없는 축구 경기까지 제대로 먹고 놀고 쉬었던 힐링데이를 선사 보는 이들의 묵은 스트레스까지 날려버렸다.

이날 철원 한탄강에 모인 ‘어쩌다FC'는 새 집행부 이형택, 김동현, 모태범이 준비한 ’어쩌다 패키지‘로 본격 휴가를 시작했다. 주장 이형택은 왠지 못미더워 하는 전설들을 향해 최강 코스로 준비했다는 말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첫 번째 코스로 고석정을 향한 이들은 한탄강의 기막힌 절경에 마음을 빼앗겼다. ‘어쩌다 패키지’ 고객들이 만족감을 표하자 집행부는 내친김에 고석정 지식도 뽐냈지만 파고들수록 오류가 발견돼 진땀을 흘렸다.

이어 한탄강 래프팅 체험에서는 거센 물살에 속수무책으로 당하는 전설들의 모습이 대폭소를 일으켰다. 급류 구간에서 몸도 제대로 가누지 못하는 야구형제 양준혁, 김병현의 허당 매력과 물에 빠지지 않으려 안전끈을 야무지게 챙기는 안정환의 생존 본능 등 갖가지 군상들이 포착됐다.

특히 박태환은 급류를 제대로 즐기는가 하면 다이빙 스팟에서는 물 만난 고기처럼 뛰어들어 마린보이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또한 여홍철의 공중회전 다이빙, 김요한의 스파이크 다이빙, 이대훈의 태권 다이빙 등 본업을 살린 전설들의 다이빙 퍼포먼스가 보는 재미를 더했다.

통삼겹 바비큐까지 풀코스로 만끽한 ‘어쩌다FC'는 마지막 코스로 축구 경기장을 찾았다. 먹고, 즐기고, 쉴 만큼 쉬었으니 보름 동안 잠재운 경기 감각을 다시 깨우게 하겠다는 감독 안정환의 빅피처였던 것. 느닷없이 시작된 경기에 전설들은 무거운 몸을 이끌고 그라운드를 뛰었지만 결국 0대 3이라는 큰 격차로 아쉽게 패했다.  

훈련의 공백을 뼈저리게 느낀 전설들은 한 숨을 쉬며 망연자실 했지만 감독 안정환은 “이기려고 한 경기가 아니라 감각을 찾으려는 경기였다”며 위로했고 평상시에도 몸 관리를 철저히 하자는 깨달음을 얻으며 달콤 씁쓰름한 휴가를 끝냈다. 

철원 한탄강에서 펼쳐진 ‘어쩌다FC'의 포상 휴가는 그동안 구 대회를 위해 고생한 전설들의 묵은 피로를 말끔히 풀어준 것은 물론 새로운 목표를 향한 재충전이기도 했다. 첫 조기축구 대회와 포상휴가까지 마무리 한 ’어쩌다FC'의 다음 행보는 무엇일지 기다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다음 주 일요일 방송에는 세계 최강 파이터 추성훈이 등장, ‘어쩌다FC’를 긴장시키는 그라운드 정복기가 펼쳐질 예정이다.(사진출처 : JTBC '뭉쳐야 찬다'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