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돌' 러블리즈 미주, 막춤 퍼레이드 중 스튜디오 이탈한 사연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8-24 08:28   수정 2020-08-24 08:30

'퀴즈돌' 러블리즈 미주, 막춤 퍼레이드 중 스튜디오 이탈한 사연

퀴즈 위의 아이돌 (사진=KBS 2TV)


러블리즈 미주가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흥신흥왕 면모로 KBS2 ‘퀴즈돌’을 뒤집어놓는다.

오늘(24일) 방송하는 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이하 ‘퀴즈돌’)은 다국적 K-POP 아이돌들이 퀴즈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불꽃 튀는 퀴즈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6회 게스트로 러블리즈와 에이프릴이 출연하는 가운데 러블리즈는 미주, 케이, 수정, 예인이, 에이프릴은 나은, 진솔, 레이첼, 채원이 팀 대표로 ‘퀴즈돌’에 나서 활약한다. 특히 ‘청순 러블리돌’다운 화사한 비주얼로 시선 몰이한 두 팀은 글로벌을 제패한 소녀들답게 MC 정형돈, 장성규까지 쥐락펴락하는 밀당과 예능감으로 ‘퀴즈돌’ 제패에 나섰다고 해 관심이 모인다.

그런 가운데 러블리즈 미주가 지금껏 본 적 없는 환장 예능감으로 첫 등장부터 극강의 흥을 폭발시켰다. 러블리즈 미주는 최근 유재석이 MC로 나선 신설 예능 프로그램의 메인 자리를 차지할 만큼 아이돌 중에서도 독보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는 ‘예능 대세’.

이 날도 역시 MC를 선정하는 댄스 레시피부터 댄스 본능이 깨어난 미주는 ‘방탄소년단의 불타오르네’ 댄스에 치명적인 표정까지 더해 역대급 막춤 퍼레이드를 완성했다. 급기야 자신의 춤에 본인 스스로 헤어나오지 못한 듯 정체불명의 춤사위를 뽐내다 스튜디오까지 이탈하는 헤프닝이 벌어졌고, 이를 지켜보던 장성규가 “좀비인 줄 알았다”는 말과 함께 동공지진을 일으켜 모두의 포복절도를 자아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러블리즈 미주는 “동화 피노키오에 나오는 재테크 할아버지를 잘 안다”며 잘못된 제페토 할아버지 이름으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처럼 엉뚱 발랄한 4차원 매력으로 저 세상 클라쓰를 제대로 입증한 미주의 활약에 기대지수가 더욱 치솟는다.

이제까지의 댄스 레시피를 잊게 한 러블리즈 미주의 초강력 막춤 현장과 밑도 끝도 없는 미주의 반란은 오늘(24일) 방송하는 ‘퀴즈돌’ 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퀴즈 위의 아이돌’ 6회는 오늘(24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