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람스를 좋아하세요?' 김민재, 인생캐릭터 탄생 예고

입력 2020-08-25 17:11  


[연예팀]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김민재의 인생캐릭터 탄생이 기대된다.

SBS 새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극본 류보리/연출 조영민)가 오는 31일 월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클래식 음악이라는 특별한 소재, 시청자들의 감성을 충전시킬 서정적인 로맨스, 박은빈과 김민재를 비롯한 청춘 배우들의 시너지가 기대되는 드라마다.

무엇보다 김민재는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오며 성장해 주목받고 있는 20대 대세 배우다. ‘도깨비’ 어린 왕여 역할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김민재는 이후 현대극과 사극을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력을 다졌다. 특히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 1, 2에 모두 출연한 김민재는 몇 년 사이 자신의 존재감을 키우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러한 김민재의 배우로서의 성장은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를 통해 꽃피울 예정이다. 극중 김민재가 맡은 역할 박준영은 한국인 최초로 쇼팽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1위 없는 2위’에 입상한 유명 피아니스트다. 박준영은 피아노뿐인 삶 속에서 채송아(박은빈)와 만나 특별한 인연을 그려나가게 된다.

특히 김민재는 올해 초 ‘낭만닥터 김사부2’에서 감질맛 나는 로맨스 케미를 선보였던 만큼, 본격 클래식 로맨스 드라마에서 펼칠 그의 매력에 기대가 더해진다. 그것도 여심을 설레게 할 피아니스트 역할로 찾아와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드릴 예정이다. 여기에 훈훈한 외모와 중저음의 목소리, 자신의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는 매력이 더해져 벌써부터 인생 캐릭터를 예고하고 있다.

피아니스트라는 매력적인 역할을 만난 김민재는 한달여간 매일 피아노 연습을 하고, 공연장도 찾고, 클래식 음악을 들으며 작품과 캐릭터를 위한 열정을 불태웠다는 것이 제작진의 전언.

이 같은 김민재의 노력은 사전 공개된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의 티저 영상 콘텐츠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었다. 1차 티저 영상 속 김민재가 직접 슈만의 ‘트로이메라이’ 피아노 연주를 소화했다. 김민재가 연주한 음악이 영상을 채우며 눈호강 귀호강의 향연을 예고했다. 또 김민재는 화려한 무대 위와는 다른 29살 박준영의 무대 밖 어두운 모습과 따뜻한 모습을 담아내며, 극중 펼쳐질 깊은 내면 연기와 다양한 매력을 짐작하게 했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오는 31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사진제공: SBS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