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의 꽃' 이준기, 연쇄살인 공범 찾기→지원 향한 진심까지 찾을까

입력 2020-08-27 07:50   수정 2020-08-27 07:52

악의 꽃 (사진=방송캡처)


이준기 표 멜로가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tvN 수목드라마 '악의 꽃'이 제 2막에 들어선 가운데, 이준기가 앞으로 그려질 가슴 절절한 멜로 감성에 시동을 걸었다.

'사랑을 연기한 남자'라는 인물 소개처럼 이준기는 따뜻하고 자상하기만 한 줄 알았던 백희성의 서늘함을 완벽하게 그려내며 진정성 있는 멜로를 기다리던 드라마 팬들의 마음을 들끓게 했다. 하지만 최근 평화로웠던 그의 일상이 송두리째 흔들리는 사건들이 연이어 발생하자 희성은 격동하는 마음 속 외면하고 있던 새로운 감정들을 마주하기 시작했다.

지난 '악의 꽃' 9회에서는 지원을 향한 희성의 진심이 조금씩 드러나 보는 이들을 애달프게 만들었다. 병원에서 퇴원한 이후 어딘지 모르게 낯설어진 지원의 모습에 희성은 적잖이 당황했다. 결혼 반지를 빼고 있거나, 정성껏 준비한 '내 집 마련 5주년' 파티에서도 알쏭달쏭한 말을 내뱉는 지원의 모습이 희성을 혼란스럽게 한 것이다.

결국 지원의 속마음을 알게 된 희성은 '권태기'라는 숙제를 풀기 위해 김무진(서현우 분)과 도해수(장희진 분)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그리고 그가 오랜 고민 끝에 내린 결론은 '도민석 공범 잡기'. 지원이 단순 업무 스트레스로 힘들어한다 생각했던 희성은 공범을 잡음으로써 그녀의 마음을 풀어주려 한 것이다. 자신을 위해서가 아닌 아내 지원을 위해서라는 목표가 생기자 희성은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하게 나 홀로 수사에 들어갔다.

공범이 음성 파일을 녹음한 장소가 과거 아버지와 함께 갔던 바(Bar)라는 걸 기억해낸 희성은 지체 없이 그곳으로 찾아갔다. 이후 바텐더와 공범 사이에 모종의 거래가 있었다는 걸 깨달은 그는 공범의 정보를 알아내기 위해 격렬한 몸싸움을 선보였고, 어렵지 않게 연락망을 입수하는 데 성공했다.

덕분에 연쇄살인 희생자들을 불법 거래한 인력사무소 대표 염상철과 대면한 그는 긴장하는 기색 없이 스스로를 도민석의 아들이라 밝히며 "난 네 고객이 될 수도 있는 사람이야"라는 말로 그를 현혹시켰다. 그렇게 공범의 정체에 한 발짝 더 가까이 다가간 희성의 모습은 앞으로 펼쳐질 숨 막히는 전개를 예고하며 높은 긴장감을 자아냈다.

한편 백희성의 모든 행동의 동기가 지원이었음을 보여주는 이준기의 풍부한 감정 연기는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특히 방송 말미 보고 싶다는 지원의 전화에 다양한 감정이 교차하는 듯한 희성의 모습을 그려내는 그의 모습은 추후 변화될 희성의 모습을 예고하는 듯해 많은 궁금증을 유발하기도.

이처럼 매회 변화하는 캐릭터의 감정을 세심한 표현력으로 그려내며 시청자들에게 와닿게 하는 배우 이준기. 감정이 결여된 인물 백희성을 그 누구보다 풍부한 감정 연기로 완성시키고 있는 그의 연기력은 '악의 꽃'을 꼭 봐야 할 이유로 자리 잡으며 다음 회차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준기, 문채원 주연의 ‘악의 꽃’은 매주 수, 목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