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트롯디바’ 서지오, 조카 김희재와 15년 만에 같이 무대 오른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9-02 15:04  

‘섹시 트롯디바’ 서지오, 조카 김희재와 15년 만에 같이 무대 오른다


[연예팀] 서지오가 김희재와 한 무대에 오른다.

SBS ‘좋은아침’,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 JTBC ‘헬로 마이 닥터 친절한진료실’, TV조선 ‘백세누리쇼’등 많은 프로 그램 출연을 통해 숨겨왔던 끼를 발산하며 제2의 전성기로 거듭나고 있는 트로트가수 서지오가 이번에는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해 미스터트롯 김희재랑 한 무대에 서게 됐다.
 
어렸을 때부터 트롯신동으로 불리며 가수의 꿈을 키워왔고, 각종 전국가요제에 출연하여 대상을 싹쓸이 하는등 재능을 인정받아온 김희재에게는 서지오 이모가 최고의 우상이었다. 서지오도 열심히 하는 희재에게 꿈을 잃지 않도록 용기를 주며 격려와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그런 그들에게는 소망이 하나있었는데, 그게 바로 한 무대에서 노래하는 것이었다.
 
그 소망이 ‘사랑의 콜센타’를 통해 15년만에 성사됐다. 이번주 방송되는 ‘사랑의 콜센타’는 트친소(트롯맨의 친구를 소개합니다) 특집으로, 각자의 트롯맨들이 절친들을 초대하여 무대를 함께 꾸미는 컨셉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희재는 여기서 이모 서지오를 초대하며 오랫동안 둘이 갈망했던 꿈을 이루게 됐다.
 
녹화날 서지오는 최고의 사랑을 받는 트롯맨이 된 김희재의 손을 잡고 듀엣곡을 열창하며 무대를 감동의 눈물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서지오는 폭발적인 가창력에 섹시 카리스마를 뽐내며 무대를 장악하는 댄스를 김희재랑 같이 선보여 출연진들의 호응을 이끌어 내기도 했다.
 
서지오는 녹화직후 “미스터트롯TOP7으로 요즘 너무나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우리 희재에게 너무나 큰 선물을 받았습니다. ‘사랑의 콜센터’ 출연자체도 감사했지만, 우리꼬맹이 희재와 처음 만났을 때 한 무대에 서보고 15년만에 한 무대에 서게 되어 너무 행복했고 감격스러웠습니다. 시종일간 이모 챙겨주는 우리 희재. 그냥 이젠 제가 팬이 되었답니다. 노래도 춤도 방송에 임하는 모습도 참으로 멋졌습니다. 마니마니 사랑해주세요 ^^♡”라며 김희재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데뷔 28년차인 서지오는 지금껏 네장의 정규앨범과 싱글앨범등을 발표하며, 꾸준히 활동해왔다. 2011년에 발표한 히트곡 ‘돌리도’를 통해 이름을 더욱 널리 알리게 된 서지오는 꾸준한 음악활동으로 ‘2014-2015 KBS트로트대축제 올해의 가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서지오와 김희재가 함께 무대를 꾸미는 ‘사랑의 콜센타’ 트친소 특집은 3일 오후 10시에 TV조선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 TSM 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