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건설,주부 마음 사로잡는 '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공급

입력 2020-09-03 14:17   수정 2020-09-03 14:23

동문건설이 전남 광양시 마동 와우지구에서 '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를 공급한다. 서울 대치동 교육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와이드주방과 팬트리 등 여성 중심의 특화 설계를 도입해 해 단지명에 '맘시티'를 넣었다.

와우지구 1블록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7층 15개 동 1114가구로 이뤄진다. 모든 가구가 전용 84㎡ 단일 면적이다.


이 아파트는 모든 가구를 남향 위주의 4베이(방 3칸과 거실 전면향 배치) 중심으로 설계됐다. 단지 내 조경면적은 축구장 약 3배 규모(2만1400㎡)로 조성된다. 주부의 동선을 고려한 와이드 주방과 디럭스 팬트리, 파우더룸, 드레스룸 등 여성 중심의 특화설계가 눈길을 끈다.

실내는 물론 주차장 등 단지 곳곳에는 환기와 공기청정을 돕고 미세먼지 차단에 효과적인 '동문 에어플러스(AIR PLUS) 시스템'이 제공된다.삼성 홈 IoT(사물인터넷) 시스템도 적용돼 음성 명령으로 다양한 기기를 한 번에 작동하고 제어할 수도 있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은 피트니스센터, GX(단체운동)룸, 탁구장, 골프연습장,남녀 사우나, 카페테리아, 키즈룸, 멀티룸, 작은 도서관, 독서실 등이 있다.

동문건설은 서울 강남 대치동 명문 학원타운과 MOU(양해각서)를 맺어 입주 후 2년 동안 교육 프로그램과 교육비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초등학교 1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 자녀를 대상으로 해 저학년은 놀이학습, 고학년은 영어와 수학을 중심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입지여건도 좋다. 단지 뒤로 가야산이 펼쳐져 있고 앞에는 남해바다가 있다. 와우생태 호수공원도 가깝다.이순신대교 및 남해고속도로를 이용해 인접 지역인 여수 순천 등으로 이동이 쉽다.단지 주변으로 초등학교 예정부지가 있다.단지 2㎞ 내 대형마트, 영화관, 병원 등이 있다. 포스코 광양제철소와 여수국가산단, 율촌지방산단, 신금일반산단 등이 가까워 직주근접형 단지라는 평가도 나온다.

견본주택은 광양시 중마중앙로 88에 마련돼 있다. 입주는 2023년 1월 예정이다.

윤아영 기자 youngmoney@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