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방 D-day '식스센스' 유재석→오나라, 출연진 직접 전한 관전 포인트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9-03 12:11   수정 2020-09-03 12:13

첫방 D-day '식스센스' 유재석→오나라, 출연진 직접 전한 관전 포인트

식스센스 (사진=tvN)


tvN ‘식스센스’가 드디어 첫 방송된다.

‘식스센스’는 다섯 명의 멤버와 매주 한 명의 게스트, 총 여섯 명이 이색적인 주제의 장소나 인물들을 찾아다니며 오감을 뛰어넘은 육감을 발휘해 진짜 속에서 가짜를 찾아내는 ‘육감 현혹 버라이어티’다. 그간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호흡을 맞춘 유재석과 정철민 PD의 재회 작으로, 오나라, 전소민, 제시, 미주가 고정 멤버로 출연을 확정 지으며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늘(3일) 방송되는 1회에서는 대망의 첫 게스트 이상엽과 함께 가짜 식당을 찾아 나선다. 직접 방문해서 둘러보고, 먹어봐도 어딘지 의심스러운 특이한 식당들이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육감을 현혹시킬 전망이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1회 스틸컷에서는 깜짝 놀란 유재석, 오나라, 전소민과 웃음 가득한 제시, 미주, 이상엽의 모습이 궁금증을 모은다. 이에 알고 보면 더 재미있는 ‘식스센스’의 첫 방송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 고통 받는 유재석? 오디오 쉴 틈 없는 환상의 케미!

‘식스센스’는 첫 티저 영상부터 쉴 새 없이 토크를 이어나가는 오나라, 전소민, 제시, 미주와 덕분에 살포시 귀를 막은 대한민국 최고 MC 유재석의 신선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컴온’이라는 단어 하나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유재석-제시 콤비는 물론, 열정과 끼가 넘치는 오나라, 전소민, 제시는 진짜 같은 가짜를 찾기 위해 때론 뭉치고, 때론 배신하며 환상의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제발 좀”이라는 애절한 한 마디로 개성 강한 오나라, 전소민, 제시, 미주를 진정시키며 ‘식스센스’를 이끌어갈 유재석은 “저보다는 네 명의 화려한 입담과 활약을 기대해달라”는 겸손한 멘트로 기대치를 높였다. 오나라와 미주 또한 멤버들의 케미를 관전 포인트로 꼽으며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 볼거리, 디테일, 반전까지 다 갖춘 ‘진짜 같은 가짜’

‘식스센스’에서는 매회 세 가지 보기 중, 가짜 하나를 찾아내는 미션이 진행된다. 가짜는 멤버들과 시청자들의 육감을 현혹시키기 위해 장소, 인물, 스토리, 음식 등 모든 것이 거짓으로 꾸며진다. 세트 팀을 비롯한 모든 제작진이 완벽한 가짜를 만들기 위해 디테일한 부분까지 노력을 기울였고, 덕분에 첫 회부터 식스센스급 반전이 터지며 멤버들 모두 소름 돋은 팔을 쓰다듬느라 바빴다는 후문이다. “본인의 감을 믿으세요. 현혹되지 마세요”라는 제시의 의미심장한 조언은 호기심을 드높이는 대목.

■ 제6의 멤버! 매회 등장하는 특별 게스트

‘식스센스’에서는 매회 특별 게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멤버들과 한 팀을 이룬 게스트들은 가짜를 찾아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첫 회 게스트로 비장하게 등장한 이상엽은 덤덤한 멤버들의 반응에 당황하며 웃음을 자아냈다고 전해진다. 또한 한국어가 서툰 제시는 이상엽의 이름을 ‘민정’으로 오해하며 남다른 에피소드를 탄생시켰다고. 어떤 게스트가 와도 독특한 케미를 선보일 ‘식스센스’ 멤버들의 활약은 오늘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하는 ‘식스센스’ 멤버들이 직접 전한 첫 방송 관전 포인트.

유재석) ‘식스센스’는 담백하게 말씀드리면, 상당히 볼만한 프로그램이라고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저보다도 오나라-전소민-제시-미주 씨의 화려한 입담과 활약을 기대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나라)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다섯 멤버들이 만나 어떤 케미를 펼칠지, 함께 지켜보면서 육감을 발휘해 가짜를 찾아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전소민) 시청자 여러분들도 방송을 보며 진짜 같은 가짜를 함께 맞춰주시는 게 첫 방송 관전 포인트가 아닐까 합니다. 미리 검색을 통해 아는 것보다 저희와 함께 ‘식스센스’에 흠뻑 빠져서 육감을 동원해 보시면 더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시) 본인의 감을 믿으세요. 현혹되지 마세요.

미주) 멤버들과의 케미, 그리고 소름 돋는 반전 내용을 기대해주세요!

‘식스센스’는 오늘(3일) 목요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