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록달록 어린이 맞춤 감성 ‘지니핑크’ 브랜드 론칭

입력 2020-09-04 16:04   수정 2020-09-04 16:06



최근 유튜브 방송 플랫폼이 텔레비전 방송만큼 큰 인기를 끌면서 이제는 크레이에터도 연예인만큼이나 사람들에게 영향력을 주고 있다.

특히 키즈 채널로 유명한 헤이지니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241만 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누적 조회수 약 14억 5천만을 기록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키즈 크리에이터인 헤이지니는 아이들을 소중히 하는 마음을 가득 담아 직접 디렉팅 한 아동복 브랜드 ‘지니핑크’를 론칭했다.

지니핑크 관계자는 “‘지니가 만든 옷을 친구들이 입어주면 좋겠다’는 생각에서 출발한 브랜드로, 올해 8월 지니 핑크 정식 브랜드 론칭 및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우리 아이들이 매일매일 특별한 만큼 지니핑크가 그 순간을 더욱 빛내줄 수 있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지니핑크는 브랜드 론칭 및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회원가입 이벤트, 브랜드 위크,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어 아이들 옷을 구매하는데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제이에스티나와 컬래버레이션 한 ‘엄마 고마워요 이벤트’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큐빅이 박힌 왕관 모양 주얼리가 포함돼 있어 SNS상에서 화제다.

이벤트는 아이들이 엄마에게 말하고 싶었던 감사의 영상편지를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참여할 수 있는 것으로, 추첨을 통해 한정판 기프트 세트가 증정될 예정이다.

지니핑크는 헤이지니가 시장조사부터 직접 발로 뛰어 자체 제작한 상품들로 상의, 하의, 원피스,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을 아이들이 좋아하는 색상과 디자인으로 공개된 바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