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플레이 시즌2' 정혁x아이린, 톱 모델 '썸 커플' 탄생?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9-06 18:12   수정 2020-09-06 18:14

'위플레이 시즌2' 정혁x아이린, 톱 모델 '썸 커플' 탄생?

위플레이2 정혁 아이린(사진= skyTV )

‘위플레이 시즌2’ 정혁과 아이린이 ‘썸 커플’ 탄생을 예고했다.

지난 ‘위플레이 시즌2’ 10회 방송에서 해양소년단은 신비의 진주를 찾기 위해 도착한 ‘진주의 섬’에서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 모델 장윤주, 아이린과 치열한 대결을 펼쳤다.

장윤주, 아이린은 ‘바다의 여신’ 자매로 등장, 왕관에 빠진 보석을 찾아주면 ‘신비의 진주’를 돌려주겠다고 제안했다. 블랙&화이트의 수트를 착용해 남다른 포스를 뽐낸 여신들은 톱 모델다운 파워워킹과 즉석 런웨이로 여섯 멤버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았다.

이에 해양소년단은 각각 ‘장신팀(장윤주 여신팀)’은 강호동, 하하, 정혁, ‘아신팀(아이린 여신팀)’은 이수근, 하성운, JR로 나눠져 ‘밸런스 갑붕쏴’, ‘눈 가리고 아웅다웅’, ‘두근두근 하트비트’, ‘패션의 불시착장’ 등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했다.

첫 번째로 해양소년단은 ‘밸런스 갑붕쏴’ 퀘스트를 하게 되었다. 게임은 결정이 어려운 역대급 밸런스(?) 문제를 듣고 여신과 멤버 1인이 동시에 같은 대답을 하지 못할 경우 플라잉 체어가 작동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플라잉 체어는 장윤주, 아이린이 각각 ‘어머, 진짜’, ‘사실, 오마이갓’ 등 금지어를 언급해도 작동, 해양소년단을 순식간에 물속으로 날려보냈다고.

특히 ‘유학파’ 아이린은 ‘용의 꼬리냐, 뱀의 머리냐’라는 질문에 꼬리를 골랐지만, ‘뱀이 싫어 꼬리를 골랐다’라는 사차원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수룡’ 이수근은 게임 중 갑작스러운 상의 탈의로 멤버들을 경악하게 했다고.

두 번째 게임은 ‘눈 가리고 아웅다웅’ 퀘스트였다. 수건 양머리를 한 채 한껏 귀여움을 뽐낸 멤버들과 장윤주, 아이린은 날달걀과 삶은 달걀로 복불복 게임을 진행하게 되었다. 끊임없는 삶은 계란 치기 후 JR은 날달걀에 당첨되며 역대급 피날레를 장식했다.

이어 여섯 멤버들과 여신 자매는 아슬아슬한 이색 숨바꼭질 경기를 하게 되었다. 게임은 제한 시간 3분 안에 안대로 눈을 가린 ‘장신팀’이 ‘아신팀’이 쓰고 있는 가발과 소리가 나는 실내화를 벗기면 탈락하는 규칙으로 진행되었다.

아이린, 이수근, 하성운, JR은 잡히지 않기 위해 잽싸게 피하는가 하면 ‘장신팀’은 서로의 머리끄덩이를 잡거나 깨물며 과몰입했다. 이날 정혁은 좀비를 연상시키는 기세로 ‘장신팀’에 돌진, 이수근과 하성운을 잡아 ‘좀비혁’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톰과 제리’ 이수근은 강호동에게 가발 대신 머리털을 뜯기며 통증을 무한 호소했다고.

이어진 게임은 ‘두근두근 하트비트’ 퀘스트였다. 여신의 평균 심박수를 높이면 승리하는 이 게임에서는 장윤주와 이수근의 ‘심박수 티키타카’가 빛을 발했다. 장윤주는 이수근의 지긋한 눈빛과 부담스러운 행동에 심박수가 높아졌고, 이수근은 장윤주가 어깨에 재킷을 올려달라고 하자 심박수가 고공행진하며 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꼬난’ 하하는 “심장을 뛰게 해주지”라고 선언했지만, 아이린 앞에 등장함과 동시에 심박수가 떨어져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아이린과 정혁은 눈 맞춤과 함께 취미를 묻고 답하며 심박수가 마구 증가해 역대급 ‘톱 모델 커플’의 탄생을 예고했다.


마지막으로 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하성운, JR은 ‘패션의 불시착장’ 게임을 하게 되었다. 이 게임에서 장윤주와 아이린은 패션 디자이너로 깜짝 변신, 주어진 컨셉에 맞춰 3분 안에 여섯 멤버들을 스타일링하게 되었다.

‘낮져밤이 반전룩(막내 신입사원과 반전 파티광)’에는 하하와 이수근, ‘이별 직전 그녀를 붙잡을 룩’에는 정혁과 JR이, ‘퓨처리즘 커플룩’에는 강호동과 하성운이 컨셉을 ‘찰떡 소화’했다.

하하는 젠더리스 룩, 이수근은 레슬링복과 반짝이 옷의 조화로 심사위원 몹들을 충격의 도가니로 몰아넣었다. 정혁은 멋진 워킹과 나쁜 남자 컨셉으로 연이어 환호성을 받았지만, JR의 훈훈한 대학생 룩에 1표 차이로 패했다.

뒤이어 강호동은 장윤주와 함께 복고 감성 충만한 ‘춘삼이 패션’을 선보였다. 강호동은 멤버들의 놀림에도 불구하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지만, 계속 파리가 꼬이면서 한바탕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아이린과 하성운은 컬러감이 돋보이는 미래 패션을 선보이며 게임에서 승리했다.

최종적으로 강호동, 하하, 정혁은 위플코인 9개, 이수근, 하성운, JR은 위플코인 6개로 여왕의 왕관 보석이 봉인된 뽑기 기계에서 보석을 찾으려 노력했다. 아이린은 보석을 뽑은 하성운 덕분에 ‘바다의 여왕’이 되었고, 해양소년단은 ‘신비의 진주’를 찾아 무사히 다음 여정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위플레이 시즌2’를 연출한 김주형PD는 “’위플레이 시즌2’ 11회에는 역대급 트롯 여신이 출연한다”라며 “해양소년단 멤버들과 거침없는 케미를 뽐낸 유쾌한 예능감을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위플레이 시즌2’는 엔큐큐(NQQ), SBS F!L에서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45분, 스카이(SKY)와 SBS MTV에서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5분 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