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17KG 초대형 ‘트롬 스팀건조기’ 신제품 체험단 모집 진행

입력 2020-09-07 13:29   수정 2020-09-07 13:31



LG전자가 9월 13일(일)까지 네이버 대표 주부 커뮤니티인 ‘레몬테라스’를 통해 ‘17kg 초대형 LG 트롬 스팀건조기’ 신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

새롭게 출시된 LG 트롬 스팀건조기는 17kg 초대형 용량으로 에너지 효율 등급 규격 기준에 따라 표준코스(+자동모드+표준조건) 기준 에너지효율 1등급을 자랑한다. (건조코스/모드/조건에 따라 결과가 상이할 수 있음)

또 이번 신제품에도 트루스팀을 탑재하여 탈취와 살균은 물론 옷감의 주름 완화에도 탁월하다. 전남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시험한 결과 ‘스팀 살균 코스’는 인플루엔자(H1N1), 인플루엔자A(H3N2), 엔테로(PEA), 아데노(ICHV), 헤르페스(IBRV) 바이러스를 99.99% 없애는 것으로 나타났다.

뿐만 아니라 충남대학교 산학협력단의 시험결과 이 코스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일종인 MHV 바이러스를 99.99%까지 제거했다. (실험에 사용된 [MHV]바이러스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일종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19(COVID-19)에 대한 시험 결과가 아님)

신제품에 반영된 3가지 스팀 특화코스도 핵심 특징으로 꼽힌다. ‘스팀 리프레쉬 코스’는 셔츠와 같은 소량의 옷을 따로 세탁하지 않고도 옷감의 냄새를 99% 제거하고 가벼운 구김을 완화시키며, ‘침구털기 코스’의 스팀 옵션은 매일 덮는 이불을 빨지 않고도 탈취할 수 있다. ‘패딩 리프레쉬 코스’에서 스팀을 적용하면 패딩 의류의 볼륨감 복원뿐만 아니라 냄새도 제거해준다.

체험단 신청 방법은 커뮤니티에 게재된 체험단 모집글을 개인 블로그 및 SNS 공유한다. 이후 공유한 URL과 함께 신제품 17KG 초대형 LG 트롬 스팀건조기가 필요한 상황을 신청서 양식에 맞춰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최종 선발된 체험단 당첨자(10명)에게는 신제품 ‘17KG 초대형 LG 트롬 스팀건조기’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총 7건의 후기 포스팅 미션이 주어진다.

2등 당첨자(3명)에게는 ‘LG 톤 프리 블루투스 이어폰’이 선물로 제공되며, 참가상 당첨자(3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이 증정된다. 본 체험단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9월 17일(목)에 발표될 예정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스팀 기능에 17KG 초대형 용량까지 갖추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LG 트롬 스팀건조기의 출시를 기념해 이번 체험단을 모집하게 됐다”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트롬만의 스팀 기능과 초대형 용량으로 많은 양의 빨래도 걱정없이 스팀건조하는 만족스러운 생활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