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피플, 한국지역난방공사와 ‘은총이와 함께하는 히어로 레이스’ 개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9-22 11:39   수정 2020-09-22 11:41

굿피플, 한국지역난방공사와 ‘은총이와 함께하는 히어로 레이스’ 개최



<사진= 히어로 레이스 대회 안내문>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김천수)은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황창화)와 함께 ‘은총이와 함께하는 히어로 레이스’(이하 히어로 레이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으로 이루어지며, 참가자들은 대회 기간 중 원하는 곳에서 원하는 시간에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대회에 함께하는 ‘은총이’는 6가지 희귀난치성 질병을 갖고 태어나 생후 6개월 만에 시한부 판정을 받았지만 아버지와 함께 달리며 이를 극복했다. 참가비가 전액 희귀난치성 질병 환아를 위한 사업에 기부되는 이번 대회는 참가자들이 걸음을 통해 은총이의 기적을 몸소 체험하는 한편 은총이와 같이 희귀질환 질병을 가진 환아들을 돕는 영웅(Hero)이 될 수 있음을 강조한다.

히어로 레이스는 5km, 10km, 15km의 세 가지 코스로 이루어져 있으며, 참가자에게는 코스별 다양한 기념품이 전달된다. 또한 히어로 레이스답게 대회에는 진정한 히어로로 거듭날 수 있는 다양한 미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미션을 진행한 후 본인의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별도의 선물을 제공한다.

대회의 신청접수는 히어로 레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10월 18일까지 신청과 함께 코스별 참가비를 결제하면 된다. 대회는 2천 5백 명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코스에 상관없이 선착순 참가자 2백 명에게 소정의 선물을 추가로 증정한다.

굿피플 김천수 회장은 “올해 열리는 히어로 레이스는 비대면으로 진행되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만큼, 많은 분께서 걸음을 통해 은총이를 비롯한 희귀난치성 질병 환아들에게 희망을 선물해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굿피플은 복지 사각지대에서 의료혜택을 받지 못하는 희귀 난치성 질병 환아들이 희망을 가지고 건강을 되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치료비 및 재활비를 지원하고 보행이 불편한 아동에게는 맞춤형 특수신발을 제작하여 걸음걸이를 교정하고 스스로 걸을 수 있도록 돕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