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민낯 공개부터 폭풍 먹방까지…'요즘것들'서 일상 공개

입력 2020-09-26 11:49   수정 2020-09-26 11:51

전효성 (사진=JHS엔터테인먼트)


가수 전효성이 ‘요즘것들’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전효성이 지난 25일 방송된 동아TV ‘요즘것들’에 출연해 영지, 조현과 함께 특급 케미를 선보였다. 이날 새 멤버로 합류한 영지에게 전효성은 “새 식구가 찾아왔다. 영지씨랑 그전에 다른 방송에서 만난 적은 있는데 이렇게 고정 프로그램에서 만난 건 처음이다”며 반가운 기색을 드러냈다.

이어 전효성과 영지, 조현은 이번 가을 핫 트렌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전효성은 최근 블랙핑크와 선미가 선보이며 레트로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더듬이 머리’를 꼽았다. 이에 영지와 조현은 급하게 ‘더듬이 머리’를 만들며 전효성의 말에 공감했다.

전효성은 자신의 일상을 담은 ‘효성이 요즘 어때’ 코너에서 민낯임에도 눈부신 비주얼을 드러내 눈길을 모았다. 전효성의 민낯이 공개되자 영지와 조현은 “쌩얼 너무 예쁘다. 이 얼굴이 더 좋다. 완전 순둥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헤어와 메이크업을 받고 촬영장으로 향한 전효성은 ‘폭풍 먹방’을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다. 전효성은 일상 카메라를 보며 영지, 조현과 함께 다이어트 보조제의 효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등 자신의 뷰티 꿀팁을 공유하며 친근하게 소통했다.

전효성은 지난 2009년 걸그룹 시크릿(Secret)으로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방송 및 공연 활동을 통해 대중과 소통해온 전효성은 사랑스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갖춘 워너비 스타로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013년 OCN 드라마 '처용'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한 전효성은 '원티드', '내성적인 보스', '내 마음에 그린', '메모리스트'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또한 전효성은 최근 MBC FM4U(91.9MHz) '꿈꾸는 라디오'의 DJ를 맡아 매일 오후 8시부터 청취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한편 전효성이 출연하는 동아TV ‘요즘것들’은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