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2020 골프대회 8일 개막

입력 2020-10-04 10:14  


 -총상금 15 억 놓고 나흘간 열전
 -코로나19 영향으로 무관중 경기 진행

 제네시스가 국내 최대 상금 규모의 골프대회인 '2020 제네시스 챔피언십'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인천 송도에 위치한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는 국내 최고 상금인 총 15억 원과 제네시스 GV80, 미국에서 열리는 '2021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출전권 등의 혜택을 걸고 120명의 선수들이 승부를 겨룬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한 제네시스 챔피언십은 국내 남자 골프 활성화를 위해 제네시스 브랜드가 2017년부터 개최해온 대회다. 최장 코스 길이 등 난이도 높은 경기가 특징이며 무관중으로 진행한다. 또 8번홀, 13번홀, 17번홀에 최초로 홀인원을 기록한 선수에게 제네시스 G70, G80, GV80를 부상으로 제공한다.

 회사는 선수와 갤러리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코로나19 대응 매뉴얼을 구축했다. 공식 호텔 내 선수 전용 동선, 공간 제공, 경기전 출전 선수 전원 코로나19 검사 지원, 모든 공간에 발열 체크, 방역 게이트 운영, 매일 클럽하우스 내부 소독 및 선수, 관계자, 미디어 동선 분리 등의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참가 선수로는 2019 제네시스 포인트 대상 문경준, 2019 제네시스 상금왕 이수민, PGA 메이저 타이틀 홀더인 양용은 등 KPGA 베테랑 선수들이 대거 출전한다. 이 외에도  김한별, 김성현, 김민규 등 젊은 선수들도 대거 참가한다. 또 남자 골프의 미래가 될 아마추어 조우영과 영건스 매치 플레이 우승자 고교생 김근우가 참가해 프로 대회의 높은 벽에 도전한다.

 매 라운드를 6시간씩 생중계하고, 18개 홀을 전부 중계 편성해 다양한 선수들의 플레이를 시청자가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일부 라운드에는 홀에서 볼 궤적 추적 시스템과 4D 리플레이 장비를 활용해 더욱 생생한 모습을 전달한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올해는 대회장 방문이 어렵지만 다양한 채널을 통해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느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제네시스, 위장막 감싼 GV70 공개
▶ 람보르기니, '우루스 그라파이트 캡슐' 선봬
▶ 페라리, 오직 한 명을 위한 '오몰로가타' 제작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