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새 2020' 홍수아X이재우, '두근두근 눈맞+팔짱' 초달달 데이트 포착

입력 2020-10-22 08:21   수정 2020-10-22 08:23

불새 2020 (사진=SBS, 삼화네트웍스)


SBS 새 아침드라마 ‘불새 2020’ 홍수아와 이재우가 달달함이 화면을 뚫고 나올 듯한 달콤 껌딱지 스킨십으로 첫 데이트의 두근거림을 오롯이 보여준다.

‘엄마가 바람났다’ 후속으로 오는 10월 26일(월) 첫 방송하는 SBS 새 아침드라마 ‘불새 2020’(연출 이현직/극본 이유진/제작 삼화네트웍스)는 사랑만으로 결혼했다가 이혼한 부잣집 여자와 가난한 남자가 경제적 상황이 역전된 후 다시 만나면서 일어나는 일을 그린 ‘타이밍 역전 로맨스’.

홍수아는 극 중 철부지 부잣집 딸 ‘이지은’ 역을 맡아 자신의 사랑을 향해 망설이지 않고 밀어붙이는 대담한 배포와 직진 본능을 선보인다. 이재우는 흙수저 가구 디자이너 ‘장세훈’ 역을 맡아 주변의 만류에도 사랑의 불구덩이에 뛰어든다. 해맑고 사랑스러운 홍수아와 진중하면서도 다정한 이재우의 치명적 사랑의 열기가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이와 관련 SBS ‘불새 2020’ 측이 공개한 스틸에는 홍수아와 이재우의 초고당도 공방 데이트가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두근거리는 눈 맞춤, 세상에 둘만 남은 초달달 모드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홍수아는 이재우에게서 한 시도 떨어지기 싫은 듯 옆에 꼭 붙어있는 껌딱지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이재우 또한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으로 홍수아에게 눈을 떼지 못하는 등 서로를 향한 사랑을 오롯이 드러내는 두 사람에게 절로 미소가 지어진다.

또 다른 스틸에는 이재우가 홍수아만을 위한 의자를 제작하는 로맨틱한 모습이 담겼다. 홍수아는 세상 유일한 이재우표 선물에 감격스러워하고 있는데, 이재우의 등에 붙어있는 ‘손대지 마시오’라는 포스트잇이 공방 안을 핑크빛으로 물들이는 착각마저 들게 한다. 이에 홍수아와 이재우의 타이밍 역전 로맨스가 얼마나 달달하게 펼쳐질지 ‘불새 2020’ 첫 방송을 기대하게 만든다.

‘불새 2020’ 제작진은 “홍수아와 이재우는 평소 연기에 대한 많은 대화를 이어가고 있다. 촬영장 안에서 실제 연인 같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 두 사람의 감정이 극 중에서 어떻게 꽃 피울지 지켜봐 달라”고 말해 기대를 높였다.

한편 ‘불새 2020’은 오는 10월 26일(월) 오전 8시 35분에 첫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