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말의 거짓말’연정훈, 이유리 누명 벗겨준 완벽한 기자

입력 2020-10-24 17:46   수정 2020-10-24 17:48

거짓말의 거짓말 연정훈 이유리(사진=935엔터테인먼트)

지민이 드디어 진실을 밝혀냈다.

배우 연정훈이 출연하는 채널A금토 드라마‘거짓말의 거짓말’(극본 김지은,연출 김정권)은 친딸을 되찾기 위해 인생을 건 거짓말을 시작한 한 여자의 서스펜스 멜로드라마.극 중 연정훈은,성품과 실력을 모두 갖춰 선후배 사이에서 신망이 두텁고.사회적 약자의 편에 먼저 서는 방송기자 강지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23일 방영된‘거짓말의 거짓말’에서는 호란의 비리 의혹이 터진 뒤 배후의 인물을 찾아내며 끈질기게 은수의 사건을 조사하는 지민의 모습이 그려졌다.

지민은 때마침 불법도박으로 유치장에 들어온 황과장을 만나며 호란과의 유착관계를 캐묻는다.하지만 그 어떤 대답도 들을 수 없었던 지민.수사가 흐지부지 종결되는 것을 막기 위해 지민은 황과장의 소지품부터 다시 확인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이러한 노력이 드디어 사건 해결의 단서를 잡아냈다.황과장의 소지품을 찍은 사진을 우연히 보게 된 은수가 사진 속에서 무언가를 발견해 낸 것.

지민과 은수는 황과장을 구치소에서 빼준 것이 호란인 것처럼 속이며 황과장을 유인해냈고,윤상규(이원종)는 자신이 죽였지만 전기범은 자신이 죽인 것이 아니라는 진술까지 얻어낸다.하지만,여기서 끝날 지민이 아니었다.

바로,은수가 사진 속에서 발견 한 것은 전기범의 시계 였던 것.지민은 황과장에게‘우리나라에 세 개 밖에 없는 이 비싼 시계를 왜 가지고 있냐며’날카로운 눈빛과 표정 목소리로 황과장을 궁지로 몰아넣으며 숨겨진 또 하나의 비밀을 밝혀냈다.

그것은 바로 은수가 기범을 죽인 것처럼 꾸미라고 지시하는 호란의 목소리가 담긴 녹음기의 존재였다.녹음기 속 호란의 목소리를 듣는 순간.모든 사실이 밝혀져 함께 우는 지민과 은수의 눈물에 시청자들도 함께 눈물지었다.

이것으로 은수의 긴 싸움은 끝낼 수 있었다.지민은 그 누구도 의심하지 않았던 호란의 행동에 의구심을 가지고10년이라는 긴 시간 사건에 몰두했고,그의 끈질긴 노력이 은수의 인생을 바꿀 수 있었다.정말 완벽한 기자,그 자체였다.

연정훈이 보여주는 지민이라는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강강약약의 모습은 통쾌함을 선사했고,한아이의 아빠이자 한 여자를 사랑하는 남자로서도 두 명을 지켜내는 믿음직함과 다정함에 시청자들은 따뜻함을 느낄 수 있었다.

마지막1화를 남겨 놓은 상황에서 기범을 죽인 진짜 살인자로‘웅’일 가능성을 남기며 끝이 난‘거짓말의 거짓말’.진짜 범인은 누구이며,우주의 수술은 무사히 끝낼 수 있을지 결말을 알 수 없는 긴장감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은 한없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연정훈이 출연하는 채널A금토드라마‘거짓말의 거짓말’은 매주 금,토 밤10시50분에 방영되고 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