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일반인 뮤즈 모집

입력 2020-10-29 10:29  


 -50명 선정해 한 달 시승 기회 제공

 한국지엠이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의 뮤즈로 활동할 일반 소비자 모집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은 주 타깃층인 20~30대 MZ세대들이 차를 시승하며 다양한 소셜미디어 미션들을 수행, 트레일블레이저만의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에 한국지엠은 4주간 쉐보레 공식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를 통해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모집에 나선다. 트레일블레이저를 이미 구매했거나, 구매 의사가 있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최종 선발된 총 50명의 뮤즈들은 11월14일 언택트 뮤즈 오프닝 행사를 시작으로 공식 활동에 돌입한다.

 이후 한 달 동안 트레일블레이저 RS와 액티브를 타면서 '트레일블레이저와 함께 하는 일상'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본인의 소셜미디어 채널에 포스팅하는 등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회사는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전원에게 시승 기념품을 증정함과 동시에 활동 기간 중 우수한 콘텐츠를 올린 이들에게는 별도의 경품과 더불어 인터뷰 촬영 등 바이럴 영상 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지엠 마케팅 본부 정정윤 상무는 "이번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은 기존의 시승 프로그램과는 다르게 타겟층에게 영향력을 줄 수 있는 일반 소비자를 뮤즈로 선정한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포레스트 잡아라!' 5,000만원대 르노 마스터 캠핑카
▶ [시승]실용주의 중형 트럭, 이스즈 포워드
▶ 다임러트럭, 구글과 자율주행차 만든다
▶ 제네시스, 연내 출시할 'GV70' 디자인 공개
▶ QM6, LPG·가솔린 이어 디젤로 3연타 노린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