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어게인' 세림고 보충학습 영상 공개... 비주얼 케미 '감탄'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10-30 16:24   수정 2020-10-30 16:25

'18 어게인' 세림고 보충학습 영상 공개... 비주얼 케미 '감탄'

'18 어게인' 세림고 보충학습 비하인드 스틸 (사진=JTBC)

JTBC ‘18 어게인’의 세림고 방과 후 보충학습 메이킹 영상이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와 함께 보충학습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돼 관심이 고조된다.

JTBC 월화드라마 ‘18 어게인’이 정다정(김하늘 분)과 홍대영(윤상현/이도현 분)의 인생 두 번째 로맨스와 그 속에서 피어나는 애틋한 가족애를 담아내며 감정을 쥐락펴락하는 한편, 한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다음 화를 고대하게 만들고 있다.

이 가운데 세림고 방과 후 특별활동 메이킹에 쏟아진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보충학습 메이킹 영상이 추가로 공개돼 이목이 쏠리고 있다. 메이킹 영상에는 극 중 1교시 밸런스 영역을 맞아 꿀 케미와 솔직한 입담을 쏟아내는 이도현(고우영 역), 노정의(홍시아 역), 려운(홍시우 역), 황인엽(구자성 역), 오소현(전보배 역), 류다빈(황영선 역)의 모습이 담겨 광대를 자동 승천하게 한다.

이어 특별 게스트로 어린 다정 역의 한소은이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끈다. 특히 한소은이 과거로 돌아간다면 홍대영보다 최연소 아나운서의 꿈을 선택하겠다고 밝히자, 서운함이 치솟은 이도현과 한소은 사이에 부부싸움이 발발해 폭소를 터뜨린다. 더욱이 서로의 말 한마디에 반박을 쏟아내는 이들의 모습은 웃음 가득한 현장 분위기를 느끼게 하며, 이어질 2교시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

이와 함께 보충학습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공개된 스틸에는 애교를 보고 싶다는 친구들의 요청에 ‘깨물하트’를 선보이는 이도현의 귀여운 비주얼이 담겨 입 꼬리를 씰룩 거리게 한다.

동시에 남성적인 분위기에 한껏 취한 이도현, 려운, 황인엽과 걸크러시를 뿜어내는 세림걸즈 노정의, 오소현, 류다빈의 대립 구도가 형성돼 궁금증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세림고 보충학습 문구를 들고 한데 모인 일곱 명의 비주얼 케미가 감탄을 자아내며 시선을 떼지 못하게 한다.

이처럼 케미 터지는 이도현, 노정의, 려운, 황인엽, 오소현, 류다빈, 한소은의 모습은 보충학습 2교시 영상은 물론, 극 중 이들이 그려갈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이에 메이킹 영상이 공개된 후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진짜 세림고 시리즈 너무 재밌어요. 한소은 배우님 나오셔서 너무 좋았구요”, “메이킹 영상 많이 올려줘서 행복하다”, “더 보고싶어”, “너무 재밌. 12분이 이렇게 빨리 지나갈 줄이야. 제작진분들 감사해요” 등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18 어게인’ 제작진은 “메이킹 영상에 본편만큼이나 뜨거운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 매주 어떤 장면이 메이킹으로 나올지 기대하고 기다려 주시는 팬분들 덕분에 기운을 얻어 본편 후반 작업에도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앞으로도 본편과 메이킹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혼 직전에 18년 전 리즈 시절로 돌아간 남편 이야기를 담은 JTBC ‘18 어게인’은 오는 11월 2일(월) 밤 9시 30분에 13화가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