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KT SK LG 티비(TV)결합상품 설치시 할인 및 현금지원

입력 2020-11-04 00:00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공식 승인 인터넷비교사이트 ‘통신나라’가 인터넷TV결합상품 신청, 설치 시 KT LG SK LG 헬로비전 등 통신사별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 제공과 함께 현금사은품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재택 근무와 초·중·고의 온라인 원격 수업이 활성화되고 있는 가운데 기존 인터넷망 속도가 느려 재택 근무와 원격 수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용자들을 중심으로 기가 인터넷 등 초고속 인터넷 이전 설치 및 신규 가입 신청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더불어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조되면서 가족들과 함께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집에서 편하게 디지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OTT, IPTV에 대한 수요와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인터넷비교사이트 통신나라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대리점 보다는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한 비대면 가입이 가능한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통한 설치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인터넷티비(TV) 결합상품의 경우 기존 사용하던 통신사 그대로 재약정을 하거나 통신사를 변경할 수 있는데 재약정보다는 인터넷 신규가입, 즉 통신사를 변경하는 것이 현금지원 혜택을 더 많이 받아볼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인터넷만 단독으로 가입할 경우 9~16만원의 현금지원이 가능하고 인터넷TV결합상품을 가입할 경우 43~46만원의 현금지원이 가능하다. 통신사별로 현금지원 사은품이 상이하니 반드시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통해 확인 후 신청하는 것이 좋다. 인터넷 검색창에 ‘인터넷설치’, ‘인터넷신청’ 등 키워드를 조회하면 인터넷티비 현금많이주는곳, 인터넷가입 사은품많이주는곳 등 사은품이나 현금지원 등에 관련된 검색어가 자주 눈에 보인다.

하지만 여전히 높은 현금사은품 혜택 등으로 고객을 유인하고 사은품을 지급하지 않고 폐업을 하는 비양심적인 업체가 많으니 반드시 꼼꼼히 따져보고 가입해야 한다. 자료를 제공한 네이버카페 ‘통신나라’의 경우,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에서 공식 승인 업체로 2008년부터 인터넷가입 정보만을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인터넷 비교사이트로 12년동안 꾸준하게 초고소고 인터넷과 인터넷TV결합상품 신청, 설치를 진행하면서 15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국내 최대 인터넷가입 커뮤니티로 유명하다.

초고속 인터넷 및 TV결합상품 가입 설치 관련 자세한 사항은 ‘통신나라’의 네이버 카페 및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