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해라’ 김사랑X윤현민X유선, 진격 발동 2차 티저 공개

입력 2020-11-04 18:48   수정 2020-11-04 18:50

복수해라 (사진=TV CHOSUN)

TV CHOSUN 새 토일 드라마 ‘복수해라’ 김사랑-윤현민-유선-정만식-윤소이가 복수를 향한 본격 시동을 건 ‘진격 발동 2차 티저’가 공개됐다.

11월 21일 첫 방송을 앞둔 TV CHOSUN 새 토일 드라마 ‘복수해라’는 우연한 기회에 복수를 의뢰받은 강해라가 사건을 해결하고 권력에 맞서는 ‘미스터리 통쾌 복수극’이다.

이와 관련 ‘복수해라’가 지난 2일 무한 몰입도를 생성하는 ‘대망의 2차 티저’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복수해라’ 2차 티저 영상에서는 대한민국 제일 핫한 인플루언서 강해라(김사랑)와 승률 100% 변호사 차민준(윤현민)의 가려져 있던 이면들이 밝혀지면서 극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고공 상승시키고 있다.

먼저 폐허 같은 건물 복도에 발을 내딛으면서 두려운 듯 들고 있던 클러치 백을 꽉 움켜잡는 강해라와 전면이 통유리로 된 공간에서 고민에 빠진 듯한 차민준이 모습을 드러낸다.

이어 강해라가 마스크팩을 벗자 얼굴에 멍 자국이 보이는가 하면, 어딘가에 갇혀 입술이 터진 상태로 눈물을 쏟고 있는 비극적인 면면들이 전개된다.

그 위로 “네가 결정해. 이렇게 이용당하면서 네 인생 시궁창에 처박을 건지 손을 내밀지”라는 강해라의 단호하고도 분노 섞인 목소리가 울려 퍼지면서 복수의 선택권 제시하며 묘한 긴장감을 돋운다.

그 뒤 ‘참을 만큼 참았어’라는 문구와 더불어 블랙 투피스 정장을 입고 굳은 결심의 표정으로 길거리를 걷는, 이전 분위기와는 180도 달라진 강해라가 등장한다.

더욱이 “그 여자가 잘하는 걸 더 잘 할 수 있도록 더 높은 곳에 올려놓으려고”라는 차민준의 대사에 맞춰 김태온(유선)이 으리으리한 별장에 들어선 후 누군가를 향해 실룩 웃음을 짓는다. 동시에 강해라도 입술을 깨물며 무언가를 주시하고 있어 차민준의 ‘그 여자’가 누구일지 관심을 폭등시킨다.

이후 ‘이제는 내가 복수할 차례야’라는 자막 후 법원을 나서며 멈칫하는 차민준, 반면 당찬 발걸음으로 앞을 향해 나아가는 강해라, 구은혜(윤소이)의 모습이 담기는 터.

뒤이어 강해라가 어딘가의 문을 닫은 뒤로, 지갑을 든 구은혜가 한쪽 입꼬리를 올리며 호텔방을 나서는 의문 가득한 장면이 펼쳐진다.

더불어 어두운 밤 카메라를 든 강해라, 구은혜가 질주 본능을 가동시켜 급하게 도주하면서 최고조의 긴장감을 선사하는 것. 과연 강해라-차민준-김태온-구은혜의 관계가 어떻게 얽히고설켰을지,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중독적인 ‘미스터리 통쾌 복수극’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복수해라’ 2차 티저를 본 네티즌들은 “티저 보니까 무조건 대박 각!”, “배우들 목소리마저 美쳤다! 다섯 명 합이 너무너무 기대된다!”, “내용이 너무 궁금해! 빨리 첫 방송을 내놓아라!”, “티저부터 확 끌린다! 무조건 본방사수!”, “배우들 연기력이 후덜덜! 전부 인생캐 경신할 듯!” 등 반응을 보였다.

제작진 측은 “2차 티저에는 강해라-차민준-김태온-구은혜가 복수에 발동을 걸고, 차곡차곡 복수를 클리어하는 이야기가 상징적으로 압축돼있다”며 “뒤통수가 얼얼하게 느껴질 정도로 쫄깃한 전개가 펼쳐질 ‘통쾌 복수극’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새 토일 드라마 ‘복수해라’는 오는 11월 21일(토) 밤 9시에 첫 방송 된다. ‘복수해라’ 2차 티저는 TV CHOSUN 공식 SNS와 네이버TV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