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당현함, IPTV설치 시 현금지원 최대 금액 당일 지급

입력 2020-11-05 09:59   수정 2020-11-05 10:01


비대면 서비스 시장이 대폭 확대되면서 언텍트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소비 패턴도 백화점, 마트의 이용률은 낮아지고 있는 반면에 온라인 배송 주문은 호재를 부르고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
인터넷 설치 시장 역시 사정은 마찬가지다. 온라인으로 인터넷 가입, 신청이 가능한 고객센터와 인터넷 비교사이트가 현재 가장 각광받고 있는 인터넷 설치 경로 중에 하나이다. 유선 시장 조사결과에 따르면, 소비자들이 고객센터를 제외한 비대면 경로인 인터넷 비교사이트를 이용하는 이유는 ‘사은품’ 때문인 것으로 드러났다.
실제로 각종 포털사이트에 ‘인터넷가입’ 등의 키워드를 검색하면 “인터넷티비 현금많이주는곳, 인터넷가입 사은품많이주는곳’ 등이 관련 검색어로 뜰 만큼 소비자들의 관심이 사은품에 집중 조명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다만, 지난해부터 경품고시제가 시행되면서 소비자가 받을 수 있는 인터넷설치현금사은품은 현재를 기준하여 최대 46만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로 인해, 대부분의 인터넷 비교사이트는 최대 지급 금액에 맞춰 사은품을 제시하고 있다. 국내 대표 인터넷 비교사이트 ‘당현함’ 관계자는 “인터넷변경현금지급 수준이 거의 다 동일해지며 기업간의 경쟁력은 심화되고 있다.”며 “우리 사이트 역시 인터넷가입 현금지원 당일지급이라는 모토를 통해 경쟁력을 확보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온라인 인터넷 비교사이트 ‘당현함’은 가입자수 4만, 설치 후기 800건 이상을 보유한 카페로, 오후 4시 이전 설치 건에 대해서는 당일 인터넷가입, 설치 현금사은품을 지급하고 있으며 이후 설치 건은 다음날 바로 지급되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KAI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의 승인서와 사은품 지급 명단 확인이 가능해 안전성에 대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현재 인터넷 설치후기 작성시 혹은 지인 추천 이벤트에 참여할 시 추가 증정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위와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 비교사이트 ‘당현함’’ 카페에서 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