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싱어' 하준석X이혁X조장혁X요요미X임정희X서영은, 최종승자 6인 경합

입력 2020-11-07 19:59   수정 2020-11-07 20:01

'로또싱어'(사진=MBN)

다채로운 무대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로또싱어'의 B조 최종 승자 6인이 생방송을 통해 결정된다.

7일 오후 8시45분 방송되는 MBN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이하 '로또싱어'/연출 유일용) 6회에서는 B조 재도전 가수 6인의 무대와 조별 라운드 최종 승자 6인이 결정, 흥미진진함을 높일 예정이다.

앞서 방송된 B조 15인의 가수 중 절반 이상이 1차 무대 점수를 포기하고 재도전해 놀라움을 안긴 바 있다. 지난주 김보형, 안예은, 강형호, 이윤아의 재도전이 펼쳐진 가운데 이번 주에는 하준석, 이혁, 조장혁, 요요미, 임정희, 서영은의 2차 무대가 펼쳐진다. 이들은 1차와는 다른 새로운 장르의 선곡과 편곡, 퍼포먼스로 시청자들과 관객 심사위원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 뿐만 아니라 치열한 경연을 펼친 B조 15인의 가수 중 최종 승자 6명이 생방송으로 발표된다고 해 쫄깃한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또한 현장의 예측단과 조별 라운드 결과 생방송에 함께 참여할 '언택트 시청자 대표' 35인이 어떤 가수를 응원하고, 또 '승자 선택'에 성공할 수 있을지 확인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과연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선보인 가수들 중 어떤 가수가 B조 상위 6인이 선정될 수 있을지, 조별 상위 6인을 맞힌 시청자들에게 돌아가는 4번의 상금 획득 기회 중 두 번째인 이번 생방송에서 몇 명의 시청자가 상금을 수령할 수 있을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시청자들은 승자예측 페이지에서 자신이 생각하는 상위 6인의 싱어를 예측해 '승자선택'을 할 수 있다. 또한 방송 중 상단에 노출되는 QR코드를 스마트폰 카메라로 스캔하면 쉽게 '승자선택'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B조 '승자선택'은 이날 오후 10시 종료에 앞서 일찍 예측해 투표하면 안정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실시간 생방송으로 긴장감과 쫄깃함을 더할 '로또싱어'는 이날 오후 8시45분 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