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인터넷 티비(IPTV) 결합상품 설치 시 당일 현금사은품 지원

입력 2020-11-12 00:05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영증(코로나19)로 인한 영향으로 밖에서 여가생활을 보내기보다는 가족들과 함께 지내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으며, IPTV를 통한 OTT 서비스 사용률이 증가하고 있다.

현재 대표적인 OTT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경우 코로나19 팬데믹 현상으로 최고의 성장률을 보여주고 있으며, 현재 비대면 인해 영화관을 갈 수 없는 우리 사회 안 될 필수 콘텐츠 서비스로 자리를 잡고 있다.

이러한 코로나 19로 인한 소비자들의 변화에 이동통신 3사는 OTT 및 IPTV 관련 콘텐츠를 빠르게 업데이트 및 제공하고 있으며, 해당 영향으로 인터넷과 IPTV결합상품 신규가입이 지속 증가하고 있다.

초고속 인터넷 및 인터넷티비(TV) 결합상품의 경우 약정 기간이 만료 시 재약정 보다 인터넷 신규가입 즉, 통신사를 변경 설치하는 것이 현금 사은품 지원 혜택을 더 많이 받아볼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IPTV결합상품으로 소비자들은 고객센터보다,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으로 상품 및 사은품을 비교할 수 있는 ‘온라인 인터넷비교사이트’를 이용하고 있는 추세다.

현재 포털사이트에 ‘인터넷설치’ 등의 키워드를 검색할 경우,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가입 현금지원’ 등의 키워드가 자동완성으로 보여질 만큼, 많은 소비자가 인터넷가입 시 ‘사은품’에 높은 비중을 두고 있다고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아이티원(it1)’ 이라는 온라인 인터넷비교사이트가 인기를 몰고 있다. 아이티원의 경우 4시 이전 설치 건당일 4시 이후 건은 익일 지급하고 있으며, 지난 2019년 6월에 시행된 경품고시제 기준 최대 가이드를 지급하고 있어, 지속해서 발걸음이 늘어나고 있다.

아이티원(it1) 관계자에 따르면 “유선상품의 경우 재약정보다는 타 통신으로 신규가입 시 더욱 많은 현금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아이티원은 현재 인터넷설치 시 LG유플러스(LGU플러스), KT(올레), SK브로드밴드(SK텔레콤) 통신사의 경우 최대 46만원 현금 지급을 하고 있으며 LG헬로비전은 최대45만원까지 지급하고 있다.

아이티원(it1)은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에서 정식 승인한 업체이며 매일 접수 및 입금 현황을 업로드하고 있어 신뢰도가 높다. 또한 일반 가정용상품 뿐만이 아닌 기업용상품, ADT캡스 모두 진행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설치 후기, 지인추천 이벤트 등 추가적인 혜택을 지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티원(it1)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