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것들’ 전효성 "요요 없는 다이어트 방법은 없다"

입력 2020-11-14 15:02   수정 2020-11-14 15:03

요즘것들 전효성(사진=JHS엔터테인먼트,방송화면 캡처)

가수 전효성이 ‘요즘것들’을 통해 솔직 담백한 토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동아TV ‘요즘것들’에는 전효성이 영지, 조현과 함께 출연해 토크를 나눴다. 이날 세 사람은 추위와 함께 부쩍 건조해진 날씨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환절기 뷰티 팁을 공유했다.

‘연예계 대표 꿀피부’로 유명한 전효성은 피부의 수분도를 유지하기 위해 “물 진짜 많이 마시고 콜라겐 잘 챙겨먹는다”라며 환절기 피부 관리 비법을 밝혔다. 이어 집콕 생활로 체중이 증가한 사연자의 다이어트 고민을 들은 세 사람은 자신만의 다이어트 방법을 소개했다.

사연자의 고민을 듣던 전효성은 “다이어트 지겹게 했다. 이 고민은 내가 해결해줄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다. 영지는 전효성에게 “사연자가 요요 없이 다이어트하는 방법을 알려달라 했는데 그런 방법이 있냐”고 물었다. 이에 전효성은 단호하게 “없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요요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생활습관이 중요하다고 덧붙인 전효성은 헐리웃 여배우들의 핫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그린 커피빈 쉐이크를 꿀템으로 소개하기도 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꽃꽂이에 도전한 전효성의 일상이 공개되었다. 코로나19로 인한 계속되는 집콕 생활에 인테리어에 관심이 생겼다는 전효성은 “가구를 옮기거나 소품을 바꾸는 건 힘들어서 간단하게 집안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게 뭐가 있나 찾아봤더니 꽃꽂이가 있었다”며 꽃꽂이에 도전한 이유를 전했다.

전효성은 “사실 나는 솔직히 그냥 좀 어려웠다”라며 첫 꽃꽂이 소감을 솔직하게 전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꽃꽂이에 한창이던 전효성은 ‘요즘것들’ 멤버들을 떠올리며 꽃에 비유했다. 전효성은 “영지하면 도톰한 입술이 떠오른다. 그래서 튤립이 떠오른다. 조현은 청순한 얼굴을 가지고 있어 백합이 떠오른다”라며 찰떡같은 비유로 영지와 조현을 놀라게 했다.

이날 전효성은 화사한 화이트 톤의 셔츠와 롱 스커트를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또한, 차분하면서도 단아한 매력을 더한 반묶음 헤어 스타일링으로 독보적인 패션 감각을 선보였다.

전효성은 지난 2009년 걸그룹 시크릿(Secret)으로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방송 및 공연 활동을 통해 대중과 소통해온 전효성은 사랑스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갖춘 워너비 스타로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013년 OCN 드라마 '처용'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한 전효성은 '원티드', '내성적인 보스', '내 마음에 그린', '메모리스트'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또한, 전효성은 최근 MBC FM4U(91.9MHz) '꿈꾸는 라디오'의 DJ를 맡아 매일 오후 8시부터 청취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한편, 전효성이 출연하는 동아TV ‘요즘것들’은 격주 금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