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빅리그' 유병재 ‘짠내’ 개그 펼치며 스튜디오 캐리

입력 2020-11-15 16:18   수정 2020-11-15 16:20

코미디빅리그 유병재(사진=tvN)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 유병재와 알리가 특별 출연해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오늘(15일, 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되는 ‘코빅’ 4쿼터 7라운드에는방송인 유병재, 가수 알리가 출격, 시청자들의 배꼽 저격에 나선다.

먼저 유병재는 ‘용진호의 개그 보충대’ 코너를 지원 사격한다. 파격적인 분장을 하고 등장해 이목을 사로잡은 유병재는 특유의 ‘짠내’ 개그로 폭소를 안길 예정이다. 의욕적으로선보인 주현 성대모사는 싱크로율 100%의 문세윤과 비교당하며 웃픈 상황이 연출되는가 하면, 남몰래 삼행시를 준비하다 출연진들로부터 “코너에 집중하라”는 핀잔까지 들은 것. 하지만 남다른 예능감으로 이용진, 이진호, 문세윤, 황제성과찰떡 호흡을 펼치고, 재치 넘치는 삼행시 퍼레이드도 이어가며 현장을 쥐락펴락했다는 후문.

알리는 ‘사이코러스’의 황제성, 양세찬과 호흡한다. 독보적인 가창력의 알리가 시원한 고음을 뽐내며 무대를 열자 양세찬 역시 고음으로 견제에 들어가 시작부터 흥미를 돋운다. 특히알리는 김철민의 중고거래 실화를 바탕으로 꾸민 코러스에 알리는 웃음을 터뜨리다가도 이내 감성 충만한 라이브 무대를 완성, 남다른 카리스마로 탄성을 자아냈다고. 또한 노래를 부르던 중 깜짝 개사로 센스를 자랑하기도 하고, 황제성과 양세찬의 도발에 화려한 애드리브로 유쾌한 면모마저 보여주는 등 반전 매력을 예고해 기대감을드높인다.

한편 2020년 4쿼터 중반부에 접어든 ‘코빅’은 코너 간 경쟁이 어느 때보다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2020 슈퍼차 부부’가누적 승점 27점으로 1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1%’가 23점으로 그 뒤를 추격 중인 상황. ‘헤비멘탈2’, ‘사이코러스’, ‘용진호의개그 보충대’ 코너도 랜선 방청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 순위권 내에서 선전하고 있다.

이날도 각 코너들은 비장의 무기를 준비,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예고해 관심을 모은다. ‘2020 슈퍼차 부부’에서는 홍윤화를 폭발하게 만든 김민기의 만행이 폭로되는 가운데, 이은형도 분장 투혼으로 1위지키기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1%’ 코너는 장도연과 양세찬의 기발한 운전 연수 현장이 공개되며, ‘헤비멘탈2’의 이국주, 이상준은 돈 때문에 멘탈이 붕괴되는 이들을 위한 특급 처방을 내린다. 매주 참신한 소재로 웃음보를 자극하는 ‘코빅’이이번 주에는 어떤 변수로 순위권 변동이 생기게 될지, 어떤 코너가 랜선 방청객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오늘 방송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