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여행지 재현 '스테이케이션' 선보여

입력 2020-11-17 18:00   수정 2020-11-17 18:02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다음달까지 산하 호텔에서 인기 높은 여행지를 경함하는 콘셉트의 ‘유어 드림 데스티네이션 어웨이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캠페인은 ‘본국에서 즐기는 휴가’란 콘셉트로 투숙객이 숙박하는 동안 ‘꿈의 여행지’를 연상시키는 각 호텔만의 경험을 구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전했다.

이번 캠페인에 참가하는 JW 메리어트 서울의 매칭 브랜드는 태국 소재 JW 메리어트 카오락으로 '인조이 카오락 인 서울'을 진행한다. JW 메리어트 서울은 태국 테마의 웰컴 베드 장식, 다이닝 세트 메뉴, 어메니티 세트 등을 제공한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