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마 매트리스, 30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특급 세일

입력 2020-11-17 10:40   수정 2020-11-17 10:42



독일 수면 전문 브랜드 엠마 매트리스가 30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특급 프로모션을 기획, 전품목 30% 할인 행사에 돌입한다.

한국을 비롯한 전세계 25개국에 진출한 엠마 매트리스는 ‘블랙 프라이데이’, ‘사이버 먼데이’라는 세계적인 쇼핑 이벤트 트렌드에 발맞춰 이번 행사를 기획하였으며 독일, 영국, 프랑스, 홍콩을 비롯한 많은 국가들에서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을 얻고 있다.

이번 엠마 매트리스 프로모션의 할인 품목은 ‘엠마 오리지널 매트리스’와 ‘엠마 DIY 필로우’ 제품으로 30% 세일가에 만나볼 수 있다.

‘엠마 오리지널 매트리스’는 매트리스 위쪽은 부드럽고 아래 쪽은 조금 더 단단해 몸에 맞게 뒤집어서 사용할 수 있으며 매트리스와 커버를 분리하여 세탁기로 세탁이 가능하다는 편리함과 융통성이 큰 장점이다. 독일에서 제조되는 고품질 메모리폼과 친환경 인증 소재로 만들어져 안전성까지 갖췄다.

‘엠마 DIY 필로우’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내 몸에 알맞게 3단 메모리폼을 이용한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다. 거북목이 심하거나 숙면이 필요한 이들에게 추천되는 제품으로 ‘매트리스만큼 베개도 꿀잠에 큰 영향이 있다’는 실제 사용자들의 호평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엠마매트리스 관계자는 “‘엠마 오리지널 매트리스’와 ‘엠마 DIY 필로우’ 두 제품 모두 자신의 몸에 맞게 바꿔가며 사용할 수 있어 수면의 질을 업그레이드한다는 점이 큰 특징으로 꼽힌다”며,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유럽 최다 수상에 빛나는 독일 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 중에도 엠마 매트리스가 한국 런칭 이래 특별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는 ‘100일 무료 시험 사용’은 계속 유지되니 100일 시험 사용으로 엠마 매트리스가 선사하는 특별한 수면 경험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100일 무료 시험 사용’은 엠마 매트리스 구매 후 100일 동안 무료 환불이 가능한 서비스로 제품을 100일동안 직접 체험해보고 계속 사용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혜택이다. 제품은 무료 지정일 배송이 가능해 이사를 비롯한 특별한 일이 있을 때 날짜를 지정해서 받을 수도 있다.

독일 엠마 매트리스의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