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태리식 피자 배달 전문 브랜드 빨간모자피자가 오는 11월 20일, 신제품 ‘콰트로리치 피자’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콰트로리치 피자’는 4가지 메인 토핑과 4가지 치즈의 다채로운 조화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육즙이 가득한 풍성한 스테이크 토핑과 리코타치즈가 만난 리코타스테이크, 포슬포슬한 포테이토에 진한 까망베르의 풍미를 더한 까망베르포테이토, 친숙한 체다치즈에 쉬림프로 개성을 준 체다치즈쉬림프, 신선한 토마토소스와 치즈가 어우러진 마르게리따까지 피자 한 판으로 4가지 맛을 선사한다.
2021년 오는 2월 25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보다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빨간모자피자 홈페이지에서 주문할 경우, 인기 사이드메뉴 5종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할 수 있다.
1992년 오픈 당시부터 100% 이태리산 올리브오일을 사용해 도우를 반죽한 빨간모자피자는 완벽한 이탈리안 피자를 대중에게 선보이기 위해 제품 개발에 심혈을 기울여 왔다.
자극적인 페이스트 대신 이태리산 토마토 속살만 사용해 피자 소스를 사용하고 있으며 지난 2000년에는 국내 최초로 고구마 토핑을 피자에 활용한 고구마피자를 선보이고 있다.
빨간모자피자 관계자는 “도우와 소스, 치즈의 조화를 중시하는 이탈리안 피자의 장점과 피자의 가능성을 넓혀가는 국내 피자 시장의 장점을 합쳐 ‘콰트로리치 피자’를 출시하게 되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여러 할인 혜택을 준비한만큼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빨간모자피자의 신제품 ‘콰트로리치 피자’는 11월 20일부터 전국 빨간모자피자 가맹점에서 주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