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스마트폰 '윙' 인도 상륙…인플루언서 앞세워 마케팅

입력 2020-11-29 21:01   수정 2020-11-30 02:09

LG전자가 전략 스마트폰 ‘LG 윙’으로 인도 시장 공략에 나선다.

LG전자는 30일 플립카트, 아마존 등 인도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LG 윙을 출시한다고 29일 발표했다. LG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외부 활동이 제한되는 걸 고려해 비대면 마케팅을 적극 활용하기로 했다.

인도 유명 인플루언서 50여 명과 손잡고 ‘새로움을 탐험하세요’ 캠페인을 연다. 인플루언서들이 메인 스크린을 시계 방향으로 돌리는 ‘스위블 모드’, 안정적인 영상 촬영이 가능한 ‘짐벌 모션 카메라’ 등 LG 윙의 기능을 사용해보며 소개한다.

정수헌 LG전자 MC해외영업그룹장(부사장)은 “인도는 세계에서 성장 가능성이 높은 스마트폰 시장 가운데 하나”라며 “LG 윙의 차별화된 편의성을 앞세워 인도 시장을 공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홍윤정 기자 yjhong@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