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배우 정우성, 흥행 치트키 ‘담보’ 아역 박소이와 함께 와이즈캠프 CF 등장해

입력 2020-12-01 13:00  



국정 교과서 발행사 비상교육의 초등 스마트학습 브랜드 와이즈캠프의 TV CF가 공개됐다.

와이즈캠프는 CF 속에서 ‘비주얼 씽킹’ 학습과 ‘비주얼 코칭’ 학습관리로 ‘완성형 비주얼 학습 시스템’을 선보였는데, 와이즈캠프의 전속 모델인 대한민국의 대표 비주얼 배우 정우성과 흥행 치트키로 떠오르는 아역배우 박소이가 함께 등장해 화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와이즈캠프의 ‘완성형 비주얼 학습’은 기존 비주얼씽킹 학습법이 접목된 컨텐츠 외에 학습에 대한 관리가 이루어지는 ‘비주얼 코칭’이 업그레이드되어 학습 뿐 아니라 관리까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제공해 초등 공부를 완성한다는 내용이다.

‘비주얼 코칭’에는 학습자의 시선데이터를 추적하여 학습에 집중할 수 있게 시기 적절한 학습 독려가 이루어지는 공부친구 ‘AI 몰리’가 등장해 학습자의 몰입을 리드한다. 이를 통해 누적된 학습자의 학습 데이터는 학부모 앱을 통해 AI 맞춤 리포트로 제공된다. 형식적인 학습관리가 아닌, 학습의 시작부터 결과까지의 전체 과정을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업계 유일 라이브 화상수업을 제공, 비주얼씽킹 지도사 자격증을 보유한 담임선생님의 관리 아래 전 과목 그룹 화상수업을 진행한다. 화상수업에 참여한 학생 모두가 수업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학습에 대한 의지를 끌어올리고, 꼼꼼한 학습 코칭을 제공한다. 라이브 화상수업과 함께 1:1 전화튜터링도 제공되는 이번 와이즈캠프 비주얼 코칭은 담임선생님과 함께 학습기로 학습을 하며, 아이의 학습 수준을 확인하고, 학습 솔루션을 제공한다.

와이즈캠프 관계자는 “이번 완성형 비주얼 학습 시스템을 통해 올 한 해 줄이지 못한 학습 격차를 비주얼 코칭을 통해 줄이고, 아이들이 명확한 학습습관을 잡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목표”라며, “와이즈캠프 비주얼 코칭은 단순히 결과를 보고 학습을 평가하는 것이 아닌 학습 과정부터 몰입도 까지도 체크해 보다 객관적이고 명확한 학습에 대한 코칭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현재 와이즈캠프는 TV CF 런칭을 기념해 무료체험 시, 2021년 1학기 비상교육 수학 문제집 1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초등 급수 한자 문제집 1권을 100% 전원 증정하고 있다. 또한 11월 27일부터 21년 1월 31일까지 비주얼 코칭에 속하는 서비스 명칭 3가지를 맞추는 퀴즈 이벤트와 와이즈캠프에 대한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삼성 Z청소기+청정스테이션 패키지, LG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아이케어, 다이슨 에어랩, 갤럭시 버즈 플러스, 신세계상품권 5만원을 제공하며, 무료체험 신청 시 참여할 수 있다. 와이즈캠프 무료체험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와이즈캠프 체험 이력이 없는 신규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