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온라인 통합 플랫폼 '프레딧' 선보인다

입력 2020-11-30 14:44   수정 2020-11-30 14:45

한국야쿠르트가 다음달 15일 신규 온라인몰 '프레딧'(Fredit)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프레딧은 화장품, 여성, 유아, 생활용품으로 구성된 '프레딧 라이프'와 유제품, 건강기능식품, 신선식품 중심의 '프레딧 푸드' 카테고리로 운영된다. 기존 온라인몰인 하이프레시는 프레딧 푸드로 통합된다.

'프레딧'의 특징은 엄격한 입점 기준에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프레딧 라이프'는 천연·자연 유래 성분의 함량을 공개하거나 동물보호, 친환경 등의 가치를 추구하는 제품만 판매한다. 모든 제품의 제조 성분과 관련 인증서 정보도 투명하게 공개할 예정이라고 한국야쿠르트 측은 설명했다.

한국야쿠르트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생활기반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급속히 옮겨갔다"며 "사업 전반의 디지털 전환을 준비하며 온라인 통합 플랫폼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이미경 한경닷컴 기자 capital@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