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효과 높여주는 리웨어스 EMS 레깅스, 12월 2일 와디즈 펀딩 시작

입력 2020-12-01 16:01   수정 2020-12-01 16:03



코로나19 재확산 및 장기화의 영향으로 휴식뿐 아니라 근무와 여가생활까지 집에서 하는 ‘집콕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 이와 함께 집에 머물면서 즐기는 이른바 ‘집콕템’은 코로나 사태 이후 가장 매출이 급증한 상품군이기도 하다.

최근 건강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부각되며 홈트(홈트+트레이닝)로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관련 제품이 대세로 떠올랐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기본적으로 활동량이 줄어들어 운동 시간 보다 효율성을 따지게 되었고, 전문 트레이너의 도움 없이 운동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제품이 떠오르고 있다.

그중 ‘리웨어스 EMS 레깅스’가 최적의 운동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기근육자극(EMS) 디바이스로 알려지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리웨어스 EMS 레깅스는 평소 운동하기 힘들었던 복부, 중둔근(힙딥), 내전근의 근육 자극을 통해 복근과 애플힙, 단단한 허벅지를 만들 수 있도록 돕는다. 원하는 부위와 강도, 6가지 모드 설정이 가능하며, 탈부착이 가능한 디바이스로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다.

또, 일반적으로 EMS 레깅스에 사용되는 스펀지패드 대신 은 전도 패드가 편직된 원단과 일체형 구조로 수분 유지력이 뛰어나 피부에 불쾌한 자극을 주지 않으며, 뛰어난 착용감과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기능 뿐 아니라 디자인과 소재도 돋보인다. 수많은 EMS 트레이닝 장비들은 전기 자극을 통한 운동효과는 충분했지만 불편한 착용감, 심미성으로 일상생활 속에서의 사용은 불가능에 가까웠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리웨어스 EMS 레깅스’는 보정력이 우수하고 신축성이 뛰어난 심리스 원단을 사용하여 체형을 잡아준다. Y존 걱정이 없으며, 색상은 블랙, 핑크, 카키 3가지 중 선택 할 수 있다. 여성과 남성 모두 착용 가능하다.

한편, 해당 제품은 오는 12월 2일에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소개된다. 현재는 오픈 예정으로, 알림 설정을 해두면 오픈 일에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울트라 얼리버드 1세트 가격 213,400원(800세트 한정)과 얼리버드 1세트 가격 252,200원(300세트 한정)으로 펀딩이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리워스 EMS 레깅스’를 검색하면 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