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이 책]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입력 2020-12-03 17:10   수정 2020-12-04 02:50

30년 경력의 브랜딩 컨설턴트인 저자가 자신의 노하우를 12가지 법칙으로 정리한다. 그는 마켓오, 비비고, 계절밥상, 제일제면소, 백설, CGV, 올리브영, 갤러리아백화점,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빕스, 다시다, 프레시안, 햇반, 해찬들 등 유명 브랜드를 탄생시켰다. 트렌디한 콘셉팅 노하우, 허를 찌르는 마케팅 전략, 경영 기본 원칙, 퍼스널 브랜딩 방법 등을 자세하게 설명한다. 저자의 일하는 방식, 일에 대한 철학을 부록으로 구성했다. (21세기북스, 344쪽, 1만9800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