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 교육 플랫폼 ‘원더월 클래스’, 수능 종료 기념 대규모 할인 이벤트 진행

입력 2020-12-03 17:25   수정 2020-12-03 17:27

-원더월클래스, 수험생 대규모 이벤트 진행



‘원더월 클래스’가 수험생을 위해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술 교육 플랫폼 ‘원더월 클래스’(이하 ‘원더월’)는 수능을 치른 음대, 체대, 미대 등 예술 분야 수험생들을 비롯해 예술 분야에 관심있는 수험생들을 위한 ‘For your 20’s 캠페인’을 펼쳐 특별한 혜택 지원에 나선다.

이번 ‘For your 20’s 캠페인’은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 수험표를 인증하면 ‘원더월’ 내 모든 아티스트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프리패스 수강권을 75% 할인받는 프로모션이다. 수험생에 한해 진행되는 비공개 이벤트로, 관련 내용은 ‘원더월 클래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현재 ‘원더월’의 라인업은 DPR CREAM, 기리보이, 하정우, 손연재, 선우정아 등 각 예술 분야 최고의 아티스트들로 구성되어 있다. 내년 음악 분야에서는 피제이(with 빈지노, 시미트와이스), 진보, 폴블랑코, 박문치, 홍소진(with 크러쉬) 등 현재 가장 트랜디한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을 확정했다. 그 외 영화 관련 클래스 역시 최고의 영화 감독과 스탭들로 구성된 클래스가 론칭을 앞두고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원더월’은 수험생 이벤트 외 일반인 대상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원더월’ 측은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이용자들이 다양한 예술 분야를 즐기고 여러 경험을 통해 아티스트로 성장하는 기회를 갖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협업하는 아티스트들도 관련 꿈을 키우는 모든 친구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꿈을 지원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원더월’은 아티스트들의 삶과 철학, 그리고 실질적인 노하우와 숨겨진 작업과정을 영상으로 보여주는 예술교육 플랫폼이다. 수강생들이 클래스를 모두 수강한 후에는 자신의 작업물도 아티스트에게 피드백을 받아 발전시킬 수 있다. 음악, 연기, 연출, 미술, 포토그래피, 디자인 그리고 요리분야까지 그간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예술 분야의 최고 아티스트들의 전문 강의를 지속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