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역 화성파크드림 입주개시, 입주지정기간 내년 1월 31일까지

입력 2020-12-03 14:23   수정 2020-12-03 14:25



화성개발이 지난 2018년 3월에 분양한 부평역 화성파크드림(541세대)이 11월 30일부터 입주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입주지정기간은 내년 1월 31일까지이다.

이번에 입주하게되는 부평역 화성파크드림은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663-22번지에 위치하며 지하3층, 지상24~29층 아파트 5개동 541세대로서 전용면적 59㎡A, B / 75㎡A, B / 84㎡A, B로 각각 구성되어 있다.

부평역 화성파크드림은 경인선(1호선)과 인천1호선 환승역인 부평역과 동수역이 인접하고 경인로, 남동대로, 서울외곽순환도로, 경인고속도로 등을 통해 인천중심권역 및 서울, 수도권쪽으로의 접근성이 양호하고 사통팔달의 편리한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또한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B)노선에 부평이 속해 있어 더욱 미래가치가 빛나는 지역이다. 동수초, 부평중, 부일여중, 부흥중, 부흥고 등도 인접해 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부평역 화성파크드림은 숲세권 아파트이다. 만월어린이공원이 단지 옆에 있어 내 집 정원처럼 누릴 수 있고 단지 앞 부개산은 도심속 자연도 함께 쾌적한 삶을 누릴 수 있다.

단지옆에는 가톨릭대학교 인천성모병원과 뇌병원,부평6동 주민센터가 자리하고 있다. 인천성모병원은 인천지역 최초의 대학병원이면서 새롭게 신축된 뇌병원은 국내 최초의 뇌병원으로 건강과 헬스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의세권프리미엄도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세대 남향중심으로 배치하고 주차장을 전면 지하화하여 지상에는 테마공원
을 조성하여 단지의 쾌적함을 높였으며 평면은 4베이 구조를 적용(75㎡B제외)
하고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홈네트워크와 연동하는 엘지 유플러스 IoT@홈시스템은 보다 편리한 스마
트 디지털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헤파필터 전열교환식 환기스템은 미세먼지 걱정을 덜어주고 지하주차장 재실감지 시스템과 LED조명이 적용되며 효율적인 에너지 사용량을 알려주는 EMS시스템과 일괄소등스위치(가스, 조명), 원터치 방범설정, 200만화소 CCTV NVR시스템, 다기능 스위치, 세대내 엘리베이터 호출 시스템 등 안전하면서 경제적인 첨단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오경묵 기자 okmook@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