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 거야', NEW 규친즈 슈퍼주니어 김희철&싱어송라이터 홍석민 출격

입력 2020-12-04 16:02  


[연예팀]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 거야'에 새로운 규친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싱어송라이터 홍석민이 출연한다.

금일(4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되는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 거야' 7회에서는 김희철, 홍석민과 함께 새로운 풍류를 즐긴다. 규현과 절친한 사이인 이들은 시작부터 서로를 공격하며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김희철은 '어깨춤'의 오프닝을 책임지는가 하면, 규현이 등장하자마자 "야 방송을 가짜로 해"라며 '규현 저격수'의 면모를 뽐내 웃음을 전한다.

이날의 풍류는 '술듣명(술 마시며 듣는 명곡)'으로 시청자들의 폭풍 공감을 끌어낼 예정이다. 사전에 '어깨춤' SNS를 통해 '당신의 '술듣명'은?' 투표를 진행해 나온 1위부터 5위까지의 결과 리스트를 맞추는 게임이 진행된다. 정답을 맞출 때마다 맛있는 안주가 하나씩 제공된다. 뮤직비디오도 같이 보는 시간이 펼쳐지며 랜선 떼창을 유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어 채널 십오야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는 풀버전에서는 확장된 즐거움이 이어진다. 절친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며 틈틈히 옆길로 새는 세 사람의 대화가 차진 재미를 책임지는 것. 두 사람의 남다른 활약에 규현은 "'어깨춤'에는 하이에나만 온다"며 당황했다는 후문. 세 사람은 본격적인 게임에 앞서 자신들의 '술듣명'을 한곡 씩 공개하며 추억에 빠지기도. 이들은 "이 가수는 반드시 있다"며 자신감을 내비치던 시작과 달리, 게임이 진행될수록 혼란에 빠졌다고 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뿐만 아니라 제작진 퇴근 후 펼쳐지는 세 사람의 자유시간에서는 감미로운 '어깨춤' 라이브가 펼쳐지며 힐링을 더 할 예정이다.

한편,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 거야'는 최고의 안주로 차린 한 상과 함께 다양한 풍류를 즐기는 조정뱅이 규현의 하루가 그려지는 프로그램이다. 10분 편성물로 본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풀버전이 공개된다.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50분 tvN 방송된다.(사진제공: tvN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 거야')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