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 전체공개' 심사위원 원픽 63호→첫 올어게인 26호, 귀호강 라이브 예고

입력 2020-12-10 09:01   수정 2020-12-10 09:02

싱어게인 전체공개 (사진=카카오M)


첫 올어게인 26호, 심사위원들의 원픽 63호, 전국민을 놀라게 한 ‘빠빠빠’ 슈가맨 59호까지, 화제의 ‘싱어게인’ 가수들이 무대 밖에서 환상적인 라이브를 자유롭게 펼쳐낸다.

카카오M이 오는 12월 10일(목) 낮 12시 카카오TV에서 독점 공개하는 ‘싱어게인 전체공개’ 1회에서는 ‘싱어게인’에서 화제를 낳고 있는 참가자 26호, 63호, 59호의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된다. 무대 밖에서 이색 라이브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오디션 무대 위 심사위원들 앞에서 한껏 긴장한 모습과는 달리, 편안한 모습으로 자신의 음악을 오롯이 즐기는 이들의 색다른 라이브는, 본편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진정한 스핀오프의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참가자들이 오디션 본무대를 준비하는 떨리는 순간, 무대를 마치고 내려와 털어놓는 당시의 심경부터 음악에 대한 진솔한 속내까지 ‘싱어게인’ 본편에서는 보지 못한 이들의 또 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다.

10일(목) 낮 12시 공개되는 ‘싱어게인 전체공개’ 1회에서는 첫 라이브 주자로 ‘첫 올어게인’을 받아 화제를 모은 26호가 나서 ‘어머니가 좋아하시는 노래’ 라며 심사위원인 가수 이선희의 ‘아 옛날이여’를 라이브로 선보인다. 쑥스러운 듯 어색해하는 표정은 온데 없이, 그의 어쿠스틱한 기타 연주와 매력적인 감성 보이스가 한데 어우러진 황홀한 라이브로 모두를 순식간에 빠져들게 한다고. 이어 등장하는 59호 참가자는 끼를 주체하지 못하는 강한 라이브로 또 한번 우리를 깜짝 놀라게 할 계획이다. 이 날 공개되는 비하인드 인터뷰에서도 “등수가 아닌, 다른 느낌의 노래를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밝히는 그녀는, 영화 ‘미녀는 괴로워’의 OST ‘마리아’를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 ‘싱어게인’ 오디션 본무대에서도 ‘빠빠빠’를 안정적인 라이브로 선보여 모두를 감탄하게 했던 59호는, 이 날 매력적인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극한 고음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보컬리스트로서의 매력을 한껏 발산할 계획이다.

여기에 송민호, 이선희, 선미, 이해리 등 심사위원들의 원픽을 받은 참가자 63호는 자유롭고 개성 넘치는 모습으로 등장해 봄여름가을겨울의 ‘브라보 마이 라이프’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선보이며 귀호강 라이브의 정점을 찍을 예정이다. “준비시간이 짧아서 실수할 수도 있지만 그것 또한 저의 음악”이라며 ‘쿨한’ 특유의 모습을 보인 그는 자유로운 연주와 흡입력 있는 목소리로 환상적인 라이브 무대를 선보여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무대에서조차 긴장한 기색 없이 무대를 즐기는 듯했던 63호는 무대 밖에서는 더욱 자유롭고 틀에 얽매이지 않은 매력으로 자신의 연주와 음악을 한껏 즐기며 듣는 이들까지도 순식간에 빠져들어 즐기게 만들 예정이다.

이 외에도 이 날 공개되는 1회에서는 26호와 59호, 63호의 황홀한 이색 라이브 뿐 아니라, 무대 뒤 솔직한 속내를 담은 인터뷰도 공개되며 눈길을 끌 예정이다. “무대에 올라가기 직전까지 너무 떨리고 무섭고 불안해서 그냥 집에 갈까 생각했다”는 63호는 “사람들은 제 음악을 듣지 않는다. 제가 들려주기 전까지는. 그런데 이제 꿈이 조금 커졌다”며 진솔한 이야기를 덧붙이기도. 또, 본선 무대를 준비하던 26호는 촬영 스태프들의 설명과 안내에 따라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오디션을 준비하는 모습부터, 심사가 끝난 뒤 인터뷰에서는 “팔어게인, 올어게인이라고 하더라구요”라며 긴장이 풀어진 듯 웃는 등 무대 뒤에서의 생생한 모습들이 공개되며 재미를 전할 계획이다.

카카오TV에서 독점 공개되는 ‘싱어게인 전체공개’에서는 간절함 하나로 예심의 문을 두드렸던 화제의 참가자들의 어색하고 떨리던 1차 예심 현장은 물론, 오디션 본무대에 오르기까지 험난했던 과정이 생생하게 담긴 미공개 영상 등 그들의 무대 밖 리얼 스토리와 다채로운 매력들을 보여줄 계획이다. 또한, 어쿠스틱 참가자의 트로트 도전, 감성 보컬의 록 장르 도전, 혹은 참가자들간의 이색 콜라보 라이브 등 오디션 본무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숨은 끼와 매력 대방출 에피소드들도 펼쳐질 예정. 뿐만 아니라 오디션이 진행됨에 따라 화제를 낳는 참가자들의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OO호 가수’가 아닌 평범한 사람 ‘OOO’으로서의 매력들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기대와 공감을 자아낼 전망이다. ‘싱어게인’ 오디션 본무대가 그들의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면, ‘싱어게인 전체공개’는 좀더 풍성한 그들의 리얼 스토리와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잔잔한 울림을 줄 계획이다.‘싱어게인 전체공개’는 ‘싱어게인’을 제작 중인 스튜디오슬램 제작진이 직접 맡아 본편과는 또다른 재미와 감동을 전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