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파이터' 김창열vs박세욱 맞붙는다, 트로트 기획사 설립 '대표 변신'

입력 2020-12-10 13:34   수정 2020-12-10 13:34

트롯파이터 (사진=MBN)


‘트롯파이터’ 김창열, 박세욱이 (가상의) 트로트 기획사를 설립, 소속사 대표로 변신한다.

12월 첫 방송되는 MBN ‘트롯파이터’는 시청률 18.1%를 돌파하며 히트한 ‘보이스트롯’ 화제의 출연진들이 뭉친다는 소식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보이스트롯’ 우승자 박세욱과 이슈메이커 김창열이 트로트 배틀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치솟게 하고 있다.

‘트롯파이터’에서 트로트 기획사 대표로 변신한 김창열과 박세욱은 매주 새로운 가수, 배우, 아이돌, 개그맨, 스포츠 스타 등을 영입해 뽕끼 넘치는 트로트 배틀을 펼치게 된다. ‘보이스트롯’ 출연진들을 중심으로 한 두 기획사의 맞대결, 매주 깜짝 연습생으로 등장할 상상초월 스타들의 트로트 도전 등이 벌써부터 화제의 프로그램을 예고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드디어 ‘트롯파이터’ 속 두 기획사의 주요 멤버들이 공개됐다. 먼저 김창열의 ‘짬뽕레코드’에는 손헌수, 조문근, 김현민, 황민우, 이만기, 선율(업텐션)이 소속됐다. 트로트와 개그를 접목시킨 개가수 손헌수, 뛰어난 가창력의 서바이벌 최강자 조문근, ‘보이스트롯’을 통해 15년 무명을 떨친 가수 김현민, 뽕필 가득 리틀 싸이 황민우, 트로트 천하장사 이만기, 국보급 미성의 아이돌 선율, 그리고 가요계 악동에서 트로트 기획사 대표로 변신한 김창열이 뭉쳐 어떤 팀워크를 만들어낼지 관심을 모은다.

‘보이스트롯’ 우승자이자 25년 무명 배우 신화를 쓴 박세욱은 ‘완판기획’을 이끌게 됐다. ‘완판기획’에는 백봉기, 슬리피, 박광현, 박상우, 문희경, 성리(레인즈)가 함께한다. 트로트 주인공을 꿈꾸는 감초 배우 백봉기, 랩트로트 창시자 슬리피, 2000년대 꽃미남 청춘스타에서 트로트스타로 변신한 박광현, 트로트 완판남 쇼호스트 박상우, ‘보이스트롯’을 통해 열정 중년의 아이콘이 된 문희경, 숨겨진 트로트 실력을 선보인 감성 보컬 성리가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가 더해진다.

한편 출연진 라인업을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MBN ‘트롯파이터’는 12월 중 첫 방송 예정이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