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호텔취업률 1위, 호주 ICMS호텔대학교 유니센터 2학년 편입프로그램으로 호주유학 시작

입력 2020-12-11 11:01   수정 2020-12-11 11:02



디카프리오 주연 헐리우드 영화 <위대한 개츠비> 의 촬영장소이자 니콜 키드먼이 결혼식을 올린곳인 호주 ICMS호텔대학교 국제전형에 대해 예비 호텔리어들의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한국 강남에서 1학년 (7개월) 그리고 호주에서 2,3학년 과정 중 약 10개월 동안 호텔 유급실습도 할 수 있는데다가 합리적인 비용으로 보다 짧은 시간 안에 호주대학 학사학위와 더불어 학비충당을 할 수 있으며, 졸업 전에 호주라는 최고의 관광국가에서 호텔 실무 경력을 쌓을 수 있는 곳이 바로 ICMS 호텔대학교 이다.

ICMS호텔대학교는 호주 시드니 부촌인 Manly 에 본교를 두고 있으며, 시드니 CBD 에 캠퍼스를 두고 있다.

현재 스위스 세자르리츠 호텔학교와 결연을 맺고 있는 호주 최고의 호텔경영대학교로 알려져 있으며, 호텔리어를 꿈꾸는 많은 학생들이 호주유학 시 제일 먼저 입학하고자 하는 대학교로 평가 받고 있다. 졸업생들의 높은 취업률과 연봉 그리고 호텔경영학 학사 학기 중 제공되는 호텔취업실습 등이 높은 평가를 받는 대표적인 이유로 꼽히고 있다.

또한, 호텔경영, 이벤트경영 등의 분야에서 취업률/연봉순위 1위로 뽑힐 만큼 뛰어난 네트워킹을 자랑하는 호텔대학교라 더욱 주목 받고 있다.

ICMS 호주호텔학교는 국내 한국 학생들뿐 아니라 미국, 유럽, 호주, 뉴질랜드 호주유학 학생들에게도 최고의 인지도를 자랑하는 호주호텔유학 학교 및 호텔경영 대학교이며, 앞서 언급했듯 호텔경영학과 학사과정 중 10개월 간의 호주 호텔 유급실습이 포함되어있어, 졸업 전 경력을 쌓고 학비를 충당할 수 있는 아주 커다란 장점을 보유하고 있다.

실제로 호주에서 호텔경영학을 제공하는 그리피스대학교 등 여타 호주대학교들의 경우, 호주유학 시 유급실습이 제공되지 않거나 짧은 기간의 인턴십만을 제공하기에 ICMS호텔대학교에 대한 관심이 더 집중되고 있다.

ICMS호텔대학교는 학기 중 10개월동안 학비를 내지 않고 학교에 출석할 필요 없으며, 호주현지 호텔에서 직원으로 근무할 수 있다. 실습기간 동안에는 힐튼호텔, 하얏트호텔, 쉐라톤호텔, 샹그릴라호텔, 인터콘티넨탈호텔, 매리엇호텔 등 수많은 호텔그룹 체인들에서 근무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한화로 약 3000여만원 정도의 급여를 받을 수 있다.

이처럼 높은 명성을 가진 ICMS호텔대학교를 가장 합리적이고 실속있게 입학하여 졸업하는 방법이 바로 ‘유니센터 국제전형’이다. 유니센터 국제전형은 호주호텔대학교 학사 국제전형 프로그램으로, 국내에서 7개월 학업 후 호주 ICMS 본교 2학년으로 편입하여 호주유학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ICMS호텔대학교 국제전형을 통해 입학하는 경우 졸업까지 약 2년 7개월 만에 학사 졸업이 가능하며, 이 기간 내에 10개월간의 호주 호텔 유급실습이 포함되어있다. 또한 졸업 후에 PSW 졸업생취업비자를 통해 2년간 호주에서 체류하면서 호주 전지역 호텔에서 근무할 수 있는 기회를 다시한번 갖게 된다.

호주명문 ICMS 호텔대학교 관계자는 “ICMS호텔대학교 한국프로그램을 통해 약 2년7개월만에 호주대학 학사를 취득하고, 호텔리어로서 자리잡을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대학 관계자는 “요즈음 많은 이들이 유학을 다녀온다. 실제로 보다 높은 위치에 설 수 있는 호텔리어가 되기 위해서는 해외 학위와 영어실력은 기본으로 갖춰야 하며,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은 경력이다. ICMS호텔대학교 호주유학을 통해 이 세 가지의 모든 조건을 완벽히 충족할 수 있다.” 라고 말했다. 게다가 “유니센터 ICMS호텔대학교 국제교류 프로그램은 2021년도 3월, 5월 그리고 9월에 개강하며, 5월에 7개월간 학업을 끝내고 2022년도 호주명문 ICMS호텔대학교 2학년으로 편입할 수 있다. 예비 호텔리어들을 환영한다.”고 전했다. 또, “예비 호텔리어, 예비 승무원을 위한 ICMS호텔대학교 국제전형 입학설명회가 1월23일(토) 강남에서 개최된다”고 전하기도 했다.

호주 ICMS호텔대학교 1+2 국제전형 입학요강 및 호주대학교 입학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표홈페이지 유니센터 ICMS를 참고하면 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