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이로운 소문' 유준상, 악귀 타파→사건 해결까지…만능 해결사 등극

입력 2020-12-14 09:21   수정 2020-12-14 09:23

경이로운 소문 (사진=방송 캡처)


유준상이 주말 밤을 짜릿함으로 가득 채웠다.

OCN 토일 오리지널 '경이로운 소문' 유준상이 만능 해결사에 등극했다. 극 중 과거 형사 출신이자 현재는 카운터 최강의 괴력 소유자 '가모탁'으로 분한 그는 매회 개성 넘치는 존재감으로 웃음과 재미를 동시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원작 캐릭터의 거친 모습에 더해진 유준상만의 유쾌하면서도 인간다운 매력은 극의 활력을 드높이며 대체불가한 활약을 펼쳐가고 있는 상황.

이런 가운데 '경이로운 소문' 5-6화에서 유준상은 악귀 타파부터 사건 해결까지 다방면에서 해결사 다운 면모를 뽐내며 카타르시스를 선사했다. 모탁은 소문(조병규), 도하나(김세정)가 3단계 악귀에게 속수무책으로 당하고 있을 무렵 구세주처럼 등장해 강력한 펀치 한 방으로 모든 상황을 일단락 시키는가 하면, 과거 하나가 살던 집에 기습한 철거 깡패들까지 제압하며 위기를 모면했다. 특히 우두머리인 노창규(전진오)와 대치 중 그가 과거 자신을 죽이려 했던 범인임을 깨달은 모탁은 맨손으로 그가 타고 있던 차 유리창을 격파, 강렬한 사이다 액션까지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짜릿함으로 물들였다

김정영(최윤영)과 본격적인 공조 수사에 돌입하며 빠른 속도로 진실에 다가가는 모탁의 활약상 역시 눈길을 끌었다. 그는 자신이 코마 상태에 빠지기 전 찾고 있었던 실종자 김영님의 집을 찾아가 용의자의 혈흔을 찾아낸 것은 물론 전 회장 살인 사건 범인의 족적만으로 그가 악귀라는 사실을 간파하며 결정적인 단서를 제공했다. 특히 이를 계기로 모탁이 전 회장 살인사건과도 연관되자, 시청자들은 모탁과 지청신(이홍내)의 숨 막히는 조우가 성사될지에 대해 뜨거운 관심을 보이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융인들로부터 소문의 부모가 하늘에 오지 않았다는 충격적인 소식을 듣고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는 모탁의 모습은 앞으로 펼쳐질 더욱 긴장감 넘치는 전개를 예고했다. 이처럼 과거 진실에 가까워질수록 더욱 깊어지는 몰입도와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유준상의 다음 활약을 무엇일지 많은 이들의 기대가 모아진다.

'경이로운 소문'은 매주 토, 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