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샤오, 코로나19 확진…재검 결과 비토 음성·고결 양성 [공식]

입력 2020-12-15 20:33   수정 2020-12-15 20:35


그룹 업텐션 멤버 샤오가 비토, 고결에 이어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양성 판정을 받았다. 앞서 확진이었던 비토는 음성, 고결은 양성 판정을 받아 퇴원했다.

15일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코로나19 양성 확진 판정을 받고 지정된 시설에서 머물렀던 업텐션 멤버 비토, 고결이 지난 13, 14일 보건당국의 지시에 따라 퇴원했다"고 밝혔다.

이어 "격리 해제시 실시한 코로나19 검사에서 비토 군은 음성, 고결 군은 양성 판정을 받았다"며 "고결 군은 무증상, 무감염자(감염력이 없는 자)로 보건 당국으로부터는 일상 생활이 가능하다고 안내 받았지만 안전을 위해 당분간 별도 자가 격리 후 추가 검사를 받도록 하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자가격리 중이었던 다른 업텐션 멤버 중 샤오가 추가로 양성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는 "보건 당국의 관리하에 각각의 장소에서 자가 격리 중이었던 쿤, 선율, 규진, 환희, 샤오는 2주간의 자가 격리를 마친 이후 지난 14일 추가 코로나19 검사를 받았고, 이날 쿤, 선율, 규진, 환희는 음성 판정을, 샤오 군은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했다.

그러면서 "쿤, 선율, 규진, 환희 군은 자가격리 해제 및 음성 판정으로 향후 일상생활 및 활동 등에 문제가 없음을 확인받았다. 샤오 군은 자가 격리 기간 동안 별도의 장소에서 접촉자 없이 지냈고, 무증상인 상태이며, 보건 당국의 지침에 따라 추후 추가 검사를 실시할 예정이다"고 알렸다.
다음은 티오피미디어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티오피미디어입니다.

앞서 코로나19 양성 확진 판정을 받고 지정된 시설에서 머물렀던 업텐션 멤버 비토, 고결 군은 12월 13, 14일, 보건당국의 지시에 따라 퇴원하였습니다.

격리 해제시 실시한 코로나19 검사에서 비토 군은 음성, 고결 군은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고결 군은 무증상, 무감염자로 보건 당국으로부터는 일상 생활이 가능하다고 안내 받았지만, 안전을 위해 당분간 별도 자가 격리 후 추가 검사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보건 당국의 관리하에 각각의 장소에서 자가 격리 중이었던 쿤, 선율, 규진, 환희, 샤오 군은 2주간의 자가 격리를 마친 이후 지난 14일, 추가 코로나19 검사를 받았고, 15일 (금일) 쿤, 선율, 규진, 환희 군은 음성 판정을, 샤오 군은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쿤, 선율, 규진, 환희 군은 자가격리 해제 및 음성 판정으로 향후 일상생활 및 활동 등에 문제가 없음을 확인받았습니다.

샤오 군은 자가 격리 기간 동안 별도의 장소에서 접촉자 없이 지냈고, 무증상인 상태이며, 보건 당국의 지침에 따라 추후 추가 검사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향후 코로나19 위생관리 및 아티스트 관리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