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남녀의 사랑법' 이상윤X이상우X박진주, 특별출연 스틸컷 공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12-16 17:35   수정 2020-12-16 17:36

'도시남녀의 사랑법' 이상윤X이상우X박진주, 특별출연 스틸컷 공개

'도시남녀의 사랑법' 이상윤X이상우X박진주 (사진=카카오M)

‘도시남녀의 사랑법’에 배우 이상윤, 이상우, 박진주가 특별출연해 힘을 보탠다.

22일(화) 첫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 측은 16일, 첫 회부터 하드캐리를 예고한 ‘양양패밀리’ 이상윤, 이상우, 박진주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박재원(지창욱 분)과 이은오(김지원 분)의 운명적 만남에 재미를 더할 이들의 활약에 기대가 쏠린다.

카카오M이 선보이는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복잡한 도시 속 내 안에 또 다른 나를 품고 치열하게 살아가는 청춘들의 리얼 로맨스를 그린다. 빠르지만 결코 가볍지 않은 사랑법이 다채로운 도시 풍경과 어우러져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

시즌제로 제작되는 ‘도시남녀의 사랑법’ 그 첫 번째 이야기는 ‘나의 사랑스러운 카메라 도둑’이라는 부제로 포문을 연다. ‘또 다른 나’를 꿈꾸며 행복과 사랑을 찾아 순수의 일탈을 즐기는 도시남녀. 자신의 삶에 누구보다 솔직하고 적극적으로 부딪칠 줄도 아는 이들의 ‘찐’연애담이 공감을 불어넣는다.

무엇보다 ‘로맨스 장인’으로 불리는 지창욱, 김지원의 만남은 그 자체로 뜨거운 화제를 몰고왔다. 여기에 김민석, 한지은, 류경수, 소주연 등 믿고 보는 청춘 배우들이 가세해 차원이 다른 리얼 로맨스를 예고한다.

‘사이코지만 괜찮아’, ‘질투의 화신’ 등을 통해 감각적이고 세련된 연출을 선보인 박신우 감독과 ‘로맨스가 필요해’ 시리즈, ‘연애의 발견’,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을 히트시킨 정현정 작가의 의기투합 역시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이유 중 하나다.

그런 가운데 이상윤, 이상우, 박진주의 특별출연 소식까지 전해지며 드라마를 향한 기대가 한껏 고조되고 있다. 세 배우는 박재원과 이은오가 사랑에 빠지는 양양에서의 날들을 함께 보내는 ‘양양패밀리’로 활약할 예정이다.

자유를 즐기기 위해 떠나온 청춘들의 여행지 양양은 이은오가 ‘부캐’인 윤선아가 되어 박재원을 만나는 장소인 만큼, 극중 특별한 공간이다. 이상윤, 이상우, 박진주는 각각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분해 한층 풍성한 서사를 완성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먼저, 다양한 작품에서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존재감을 과시한 이상윤은 ‘고경구’ 역을 맡아 활력을 더한다. 공개된 사진 속 자유롭고 훈훈한 매력이 설렘을 유발하는 가운데, 박재원, 이은오와 얽히고설킬 그의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커플로 등장하는 이상우, 박진주의 변신도 인상적이다. 특히 두 사람의 자유분방하면서도 유니크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상우는 박재원이 서핑을 시작하면서 오래 알고 지낸 ‘빈서핑’의 주인장 ‘빈’으로 분한다. 박진주는 이은오가 양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라라의 세상의 모든 면은 다 있는 가게’ 사장 ‘라라’ 역을 맡았다.

빈과 라라는 박재원, 이은오가 운명적 만남을 갖는 양양을 낭만과 사랑이 가득한 곳으로 만들어주는데 큰 역할을 할 전망. 어떤 캐릭터든 찰떡같이 소화해내는 세 배우의 개성 만점 활약은 더욱 흥미진진한 리얼 로맨스를 기대케 한다.

한편,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미스티’,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을 기획, 제작한 글앤그림이 제작을 맡았고, 오는 22일(화) 오후 5시에 카카오TV를 통해 첫 공개 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