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차은우, '2020 SBS연예대상' 첫 신인상 수상…만능돌 입증

입력 2020-12-20 10:17   수정 2020-12-20 10:19

아스트로 차은우 (사진=판타지오)


아스트로(ASTRO)?차은우가?생애?첫?'연예대상?신인상'을?수상하는?기쁨을?누렸다.?

차은우는?지난?19일?개최된?'2020?SBS?연예대상'에서?주말?예능?'집사부일체'를?통해?신인상을?수상하며?검증된?예능?새싹임을?입증했다.?이는?데뷔?이래?처음?받은?예능?부문?신인상이라?더?각별하다.?

이날?트로피를?받은?차은우는?"이렇게?좋은?상을?주셔서?감사드린다.?올?초에?농구와?승부에?대한?뜨거운?열정을?다시?일깨워준?'진짜농구,?핸섬타이거즈'?제작진분들과?너무?소중한?가족?같은?'집사부일체'?형들과?제작진분들께?감사드린다.?다시?한번?감사드리고,?열심히?하는?차은우?되겠다"고?벅찬?소감을?전했다.?

시상식?직후엔?네이버?V?LIVE(브이라이브)로?팬들과?소통하며?"항상?제?곁에서?응원해주고,?같이?걸어가주는?아로하?팬분들?너무?감사드리고,?아스트로?멤버들도?너무?고맙다.?사랑하는?가족들과?스태프분들과?매니저님께도?이?자리를?빌려?감사드리고?싶다"라는?못다한?소감을?전하기도?했다.?

차은우는?올?한?해?SBS?예능을?통해?눈부신?활약을?펼쳤다.?올해?초?방송된?'진짜?농구,?핸섬타이거즈'에서는?끊임없는?노력과?강철?체력의?시너지로?팀?내?없어서는?안?되는?'키플레이어'?중?한?명으로?두각을?나타냈다.?뿐만?아니라?4월부터?고정?멤버로?출연?중인?'집사부일체'에서는?'열정?막내'답게?패기?넘치는?모습으로?매주?일요일?저녁?안방에?신선한?활력을?불어넣고?있다.?이?같은?열띤?활약?가운데?'SBS?연예대상'?신인상까지?거머쥐며?내년에도?이어질?다양한?행보를?더욱?기대하게?만든다.?

뿐만?아니라?차은우는?이날?'2020?SBS?연예대상'에서?신동엽,?이승기와?함께?MC를?맡아?훈훈한?선후배?케미를?뽐내며?매끄러운?진행?능력을?선보이기도.?생방송으로?진행된?시상식임에도?불구하고?침착한?태도로?센스?넘치는?입담을?자랑해?눈길을?끌었다.?

한편?아스트로?차은우는?tvN?수목드라마?'여신강림'에서?'이수호'?역을?열연?중이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