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에 하이엔드 주거상품 ‘안양 디오르나인’ 들어선다

입력 2020-12-22 11:35   수정 2020-12-22 11:42

디벨로퍼 안강개발이 경기 안양시에 하이엔드(최고급) 주거시설 ‘안양 디오르나인’을 선보인다. 기반시설이 잘 갖춰진 원도심에 들어서는 대형 복합단지여서 관심을 끈다.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627의1 일대 지하 6층~지상 25층과 627의30,32번지 지하 7층~지상 25층 등 2개 블럭, 총 3개 동 규모로 조성된다. 공동주택 오피스텔 등의 주거시설과 함께 상업시설 커뮤니티 등 부대시설이 갖춰진 주상복합시설로 건립된다.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과 컨시어지 서비스등을 선보여 안양시에서 처음 공급되는 하이엔드 브랜디드 주거시설이라는 평가다. 주거 공간은 전용 49㎡과 84㎡ 평면에 다양한 타입으로 공급된다. 명품 주방가구와 고급 마감재로 모든 호실이 꾸며지고, 유틸리티룸과 순환형 동선 설계로 여유로운 생활을 지원한다.

커뮤니티 시설인 ‘디오르나인 플렉스5'는 아쿠아·커뮤니티·스포츠·골프·트렌디 등 5가지 테마로 이뤄진다. 안양시 주거시설 최초의 야외 인피니티 풀과 키즈풀, 야외 자쿠지, 컨시어지, 멀티라운지 등이 들어선다. 또 피트니스·GX룸, 어린이 돌봄 하우스, 야외 어린이 놀이터, 골프라운지, 골프스크린과 퍼팅그린, 입주민 전용 금고실, 프라이빗 패밀리 펍, 게스트하우스, 코인세탁실, 스튜디오, 1인 오피스 등의 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다.

게다가 홈클린, 호텔 어메니티 배달 및 세팅, 세탁 및 드라이클리닝, 신선식품 배달, 피트니스와 골프연습장 레슨 등 생활 전반적인 영역에 걸친 컨시어지 서비스(유상)를 제공할 계획이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이용이 가능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입주민에게는 전용 멤버십 카드가 발급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단지 내 상업시설 ‘판테온스퀘어’ 및 병의원 검진 예약 등의 혜택을 계획 중이다. 안강개발은 ‘판테온스퀘어’에 각종 이벤트와 팝업스토어가 꾸준히 운영될 수 있도록 대규모 광장을 제공하고 지원을 이어갈 예정이며, 유명 키 테넌트 입점도 추진되고 있다.

이와 함께 삼성 IoT(사물인터넷) 솔루션 및 아파트 관리 앱 업계 1위인 아파트너와 각각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디오르나인’만의 라이프 플랫폼 솔루션을 구축,커뮤니티 시설과 컨시어지 서비스를 더욱 손쉽게 예약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삼성 홈 IoT 솔루션인 ‘스마트싱스 IoT 플랫폼’은 음성이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실내 조명이나 가전 등의 기기가 제어될 수 있다. 아파트너는 단지 내 각종 서비스 예약을 비롯해 입주민 투표, 주차 제어 등의 기능을 갖춘다.

이 단지는 1호선 안양역이 가깝다. 도보 5분 거리에 월곶~판교선 안양역 역사가 들어설 예정이다.개통 시 광명역을 2개 정거장, 판교역을 5개 정거장, 강남역을 9개 정거장으로 이용할 수 있다.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산본IC가 가까워 차량 접근성도 뛰어난 편이다.

인근에는 행정복합 업무타운이 조성 중이다. 각종 주거환경개선사업, 재개발사업과 함께 전반적인 도시 환경 개선 효과가 기대된다.모델하우스는 지하철 4호선 범계역 인근인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895의5에서 마련돼 있다.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