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홈’ 이시영, 액션 퀸 신기원 새로 썼다... ‘전무후무 생존캐’

입력 2020-12-22 15:08   수정 2020-12-22 15:09

‘스위트홈’ 이시영 (사진=넷플릭스 ‘스위트홈’ 스틸 사진)

가히 대체불가한 액션 퀸이다. ‘스위트홈’의 주역 이시영 말이다.

18일에 베일을 벗은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은 은둔형 외톨이 차현수(송강 분)가 가족을 잃고 이사 간 아파트에서 겪는 기괴하고도 충격적인 이야기를 그린 장르물로 웹툰을 원작으로 두고 있다. 극 중 이시영은 원작에는 없는 새로운 캐릭터인 특전사 출신의 소방관 서이경 역을 맡았다.

‘스위트홈’이 공개되기 전부터 대중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이시영은 남다른 카리스마와 압도적인 존재감을 뽐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린홈에 범상치 않은 일이 일어남을 짐작하고, 이러한 상황 속에서 생존자로 살아남기 위해 누구보다 빠르게 몸을 던지는 활약상을 보이며 그린홈의 리더 역할을 톡톡히 한 것. 특히, 괴물과의 사투에서 이시영이 선보이는 맨몸 액션은 숨이 멎을 정도의 긴장감을 드리우며 ‘전무후무 생존캐’ 탄생을 알렸다.

그런가 하면, 특전사 출신의 서이경 역을 위한 이시영의 노력이 알려지며 또 한 번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목숨이 걸린 괴물과의 전면전을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식단 관리부터 근력운동, 액션 훈련으로 보기만 해도 탄성을 자아내는 완벽한 몸을 완성시킨 바. 한 모금의 물도 허투루 마시지 않는 철저한 자기 관리로 체지방 8%라는 놀라운 수치를 완성시키며 대체불가한 액션 여제로 등극했다.

이에 대중들의 폭발적인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전무후무한 캐릭터다”, “이 역할은 이시영 아니면 할 사람이 없겠다”, “CG도 저렇게는 안 나올 것 같다. 믿을 수 없는 캐릭터”, “이시영의 대단한 노력에 박수와 존경을 보낸다”, “정말 멋지다는 말은 이시영에게 하는 것”, “액션 쪽에서 이시영을 대체할 수 있는 여배우가 나올 수 있을까 싶다” 등 서이경 캐릭터와 이시영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줄을 잇고 있다.

한편, 이시영의 독보적인 생존 액션으로 대중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스위트홈’은 넷플릭스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