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엽 화보, 소년인 줄 알았는데…서른살의 퇴폐美

입력 2020-12-24 14:11   수정 2020-12-24 14:12


배우 황인엽이 화보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현재 방영 중인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에서 첫 주연을 맡은 황인엽이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1월호 화보를 통해 시크하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공개한 것.

공개된 사진 속 황인엽은 교복을 벗고, 깊은 눈매와 날카로운 턱 선을 자랑하며 지금껏 본 적 없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정면을 지긋이 응시하며 시크한 분위기를 담아내 강렬한 레드 톤의 배경과도 완벽하게 어울리는 화보를 탄생시켰다.


또 다른 컷에서는 캡 모자와 흰 셔츠에 넥타이, 재킷과 와이드 팬츠를 믹스 매치하며 날카로우면서도 댄디한 매력을 모두 가진 그 만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또, 자신의 얼굴이 프린트 된 독특한 쇼핑백과 함께 눈을 감은 채 따뜻한 니트 감성을 풀어낸 유니크함이 시선을 모은다. 이처럼 황인엽은 한 컷 한 컷 섬세한 눈빛과 포즈를 발산, 모델 출신 다운 포스로 최상의 이미지를 만들어냈다는 후문.

인터뷰에서 황인엽은 캐릭터를 연기하기 위해 노력한 부분들에 대해 “제가 만족스러운 것도 좋지만, 모두가 만족하는 게 제일 중요한 것 같다. 그래서 이러한 노력도 당연히 해야 하는 것이라 생각하고, 그만큼 한서준이라는 캐릭터에 대한 애정이 크다”며 캐릭터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잠이 부족하더라도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힘든 건 너무 행복하다. 지금, 이 순간이 즐거워서 피곤한 것도 잘 못 느끼고 있다. 조금 늦게 데뷔했지만 원하던 배우 일을 할 수 있게 됐으니, 부지런히 더 열심히 해야한다. 지금 매 순간이 너무 소중하다”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것에 대한 감회를 전했다.


이어 “작품이 끝난 후 시간이 지난 뒤에 황인엽 이름 앞에 어떤 수식어를 붙이고 싶냐는 질문에 “기대되는 배우. 부모님과 드라마나 영화 예고편을 보면서 “이 작품에 누구 나온대. 이건 무조건 보자”라고 했던 것처럼 저도 기대되고, 믿고 보는 배우가 될 수 있다면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을 것 같다. “황인엽이 나온대. 기대된다”라고하는 순간이 왔으면 좋겠다”라고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황인엽은 JTBC 드라마 ’18 어게인’ 신 스틸러에 이어 ‘여신강림’에서 주연 한서준 역을 맡아 마초적 면모와 다정함을 오가는 반전 매력으로 호평을 얻으며 대세 배우로 주목받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에도 기대를 모은다.


한편, 황인엽의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1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