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시켜!' 신동엽X현주엽X박준형X이규현X셔누, 멤버 5인 확정…내년 1월 첫방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12-29 13:23   수정 2020-12-29 13:25

'일단시켜!' 신동엽X현주엽X박준형X이규현X셔누, 멤버 5인 확정…내년 1월 첫방

(사진=각 소속사)


예능 맛집 MBC가 SM C&C STUDIO와 함께 신개념 미식 예능 ‘배달고파? 일단 시켜!’를 선보인다. 연예계 대표 미식가인 신동엽을 필두로 현주엽, 박준형, 이규한, 셔누까지 소문난 미식가이자 대식가, 그리고 먹방계 샛별이 멤버 5인으로 확정돼 기대를 모은다.

29일 MBC와 SM C&C STUDIO에 따르면 신규 파일럿 예능 ‘배달고파? 일단 시켜!’(이하 일단 시켜!)가 첫 녹화를 마치고 본격적으로 시청자들에게 선을 보일 준비를 끝마쳤다. 멤버로는 신동엽, 현주엽, god 박준형, 이규한, 몬스타엑스 셔누가 확정됐으며, 오는 2021년 1월 방송 예정이다.

MBC가 2021년 새롭게 선보이는 ‘일단 시켜!’는 최근 ‘배달의 시대’에 들어서 대한민국의 배달 ‘찐’ 맛집을 찾아보는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코로나19로 인해 생활 양식에 크게 변화를 맞이한 현재, 가장 큰 변화를 맞이한 외식 문화와 식생활을 반영한 ‘신개념 미식 예능’이라는 점에서 주목된다.

무엇보다 ‘일단 시켜!’에 모인 5인의 멤버들 이름만 봐도 기대감을 높인다. 먼저 방송계 베테랑이자 유명 음식 프로그램 MC로 활약하며 ‘미식가’로 판명 난 신동엽의 활약이 기대된다. 자타공인 연예계 최고 미식가 신동엽의 생생한 맛 표현과 리뷰, 그가 선택한 ‘찐’ 배달 맛집은 어디일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요즘 대세로 떠오른 ‘먹방 요정’이자 대식가 현주엽의 등장도 기대를 높인다. 범접할 수 없는 식사량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 현주엽은 ‘미식가’인 신동엽과는 다른 관점으로 배달음식의 ‘찐 맛집’을 골라낼 예정.

또한 박준형은 ‘국밥 빌런’이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대식가적 면모를 가지고 있으며, 이규한도 그동안 다수의 요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고급스럽고 풍부한 맛 표현력으로 미식가 포스를 보여줘 기대를 모은다.

막내 셔누는 최근 ‘백파더’, ‘전지적 참견 시점’ 등을 통해 먹방계 샛별로 거듭난 상황. 몬스타 급 식사량, 그리고 몸을 위해 건강한 음식을 섭취하는 그가 다른 형님 멤버들의 영향을 받아 ‘미식’의 세계를 영접하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이들 연예계 최고 미식가와 대식가, 먹방계 샛별 5인은 전국 곳곳을 누비며 ‘찐’ 배달 맛집을 찾는다. 다양하고 특별한 배달 맛집들이 생겨나고 있는 가운데 과연 어떤 배달 맛집들이 소개될지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또한 프로그램을 통해 최근 큰 변화를 맞이한 요식, 배달업계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신동엽, 현주엽, god 박준형, 이규한, 몬스타엑스 셔누가 참여해 ‘신개념 미식 예능’의 탄생을 알릴 ‘배달고파? 일단 시켜!’는 오는 2021년 1월 첫 선을 보인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