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헬스케어 김진욱 대표이사, “이제는 피보팅 전략에 주목해야 할 때”

입력 2020-12-30 10:40   수정 2020-12-30 10:41



최근, 코로나19바이러스로 인해 소비 트렌드가 변했다. 이에 각 기업들은 서울대 김난도 교수팀이 쓴 ‘트렌드 코리아 2021’에서 언급한 ‘피보팅’전략을 2021년 생존 전략으로 삼고 있다. ‘피보팅’전략이란, 위기상황이나 트렌드의 변화에 맞춰 빠르게 사업을 전환하는 전략이다.

㈜리즈헬스케어의 김진욱 대표이사 또한 피보팅 전략을 언급하며, “코로나19로 인해 급변한 소비자들의 소비패턴 및 패러다임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또, “이런 시기일수록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함께 얻는 것이 중요하다.”며, “타 제품에 비해 차별화된 제품 브랜드개발을 지속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들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통해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김진욱 대표이사는 “리즈헬스케어의 핵심가치인 품질우선주의와 고객우선주의’에 기반하여 현 소비자들의 니즈 파악을 통해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여 제공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소비자와의 신뢰 및 관계 구축을 쌓는데 집중해야 할 필요성을 현장에서 직접 체감하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로, 리즈헬스케어는 오랜기간의 고민과 연구를 통해 리즈헬스케어만의 특별한 성분배합으로 인생한방 콜라겐’과 ‘인생한방 슬리밍’ 등을 개발하였으며, 2021년 1월 1일부터 10일간 신제품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들과의 소통창구를 열어두고 있는 상태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