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펩시 2021 K POP 캠페인' 함께 할 수 있어 영광"

입력 2020-12-31 12:38   수정 2020-12-31 12:39

아이즈원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캡처)


IZ*ONE(아이즈원)이 ‘펩시 2021 K POP’ 캠페인 합류 소감을 전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30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펩시 2021 K POP 캠페인’에 합류하게 된 아이즈원의 스포일러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아이즈원은 ‘펩시 2021 K POP 캠페인’의 컬래버레이션 곡 녹음 현장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즈원은 새롭게 진행하게 된 ‘펩시 2021 K POP 캠페인’에 대해 “신제품 펩시 제로 슈거와 함께 펩시가 지금까지 선보였던 K POP 캠페인과는 또 다른 메시지를 담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이즈원은 컬래버레이션 곡에 담긴 킬링 파트를 소개하며 “‘It’s real me’라고 하이라이트 부분이 있는데요. 나만의 색깔을 당당하게 보여주라는 메시지가 가장 잘 담겨있는 것 같아서 이 부분이 제일 킬링 파트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소유와 래퍼 pH-1과 함께하게 된 소감을 묻는 질문에 아이즈원은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영광이고, 펩시 제로 슈거의 상쾌함을 잘 표현할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 작업이 될 것 같습니다”라고 답했다.

마지막으로 아이즈원은 “‘펩시 2021 K POP 캠페인’을 통해서 아이즈원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서 정말 기대가 되고요. 아이즈원과 펩시 제로 슈거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펩시 2021 KPOP 캠페인’은 펩시와 스타쉽이 함께하는 캠페인으로 앞서 빅스 라비와 여자친구 은하, 옹성우, 빅스 홍빈과 몬스타엑스 형원, 비와 소유, 지코와 강다니엘, CIX의 배 진영과 WEi의 김요한 등 다채로운 장르의 K POP 아티스트들이 컬래버레이션 해 역대급 음원을 탄생시키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새롭게 선보이는 ‘펩시 2021 K POP 캠페인’은 아이즈원을 시작으로 더 다양한 매력의 K POP 아티스트들이 합류 소식을 알릴 계획이다. 이들은 상쾌하면서도 맛있는 펩시 제로 슈거와 함께 새로운 희망과 멋지고 힘나는 우리 모두의 하루를 응원하는 메시지 전달할 예정이다.

지난 2018년 EP 앨범 ‘COLOR*IZ(컬러*아이즈)’로 데뷔한 아이즈원은 ‘라비앙로즈’, ‘비올레타’, ‘FIESTA(피에스타)’, ‘환상동화’, ‘Panorama(파노라마)’ 등 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매혹적이고 화려한 퍼포먼스로 전 세계 K POP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IZ*ONE(아이즈원)이 합류를 알린 ‘펩시 2021 K POP 캠페인’의 라인업은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