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전주 전시장에서 청년 작가 특별 전시회 열어

입력 2021-01-06 13:19  


 -관람 인증샷 올리면 머그컵 증정

 폭스바겐코리아는 공식 판매사 지이오하우스가 오는 1월31일까지 전주 전시장에서 지역 청년 작가 후원 특별 전시회인 '지지지지지지지지금'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특별 전시회는 폭스바겐코리아가 진행 중인 특성화 전시장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각 지역 및 딜러사의 특성을 살린 다양한 모습의 전시장을 소개하고 소비자 유입을 늘리기 위해 기획됐다. 호남 지역의 공식 판매사인 지이오하우스는 이번 특성화 프로젝트에서 전북 지역의 개성 있는 3명의 청년작가와 함께하는 특별 전시회를 컨셉트로 참여해 7개 딜러사 중 위너로 선정됐다.

 '지지지지지지지지금' 프로젝트를 통해 권오현(회화), 김경모(회화), 황아현(조각) 3명의 전북 지역 청년 작가들은 '지금, 이 찰나의 순간의 청춘'이라는 주제를 각자의 스타일대로 표현해낸 총 18점의 작품을 선보였다. 이들의 작품은 전주 전시장 2층에 마련된 별도 공간에 전시되며, 현장에 같이 전시된 폭스바겐 클래식카 비틀과 조화를 이뤄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이오하우스 곽득연 대표는 "이번 전시장 특성화 프로젝트를 통해 지역 청년 작가들의 작품 활동을 돕고 더불어 전주 전시장 방문객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는 문화적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돼 뜻 깊다"고 말했다.

 한편, 지이오하우스는 전시회를 기념해 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시회 기간 내 1층에 전시된 신형 파사트 GT와 전시회 관람 인증샷을 촬영한 후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폭스바겐 머그컵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다마스·라보 단종, 소상공인 대안은?
▶ 모델3 저격한 보조금 상한제, 소비자 반응은?
▶ '하이브리드 vs 전기차' 무엇을 사야하나
▶ 2020년 수입차 판매 27만대 넘겨
▶ 그랜저, '홀로 14만대' 완성차 3사 모두 제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